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5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03

1. 전라남도 신안군 (염전노예)

2. 경기도 안산시 (범죄도시. 조선족의 천국)

3. 경상남도 밀양시 (집단성폭행의 상징)


이렇다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무셔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산 솔직히 조선족은 안산역쪽에만 몰려서 삼ㅠ 외국인들도 보통 외곽쪽에 있지 비싼 동네는 있지도 않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조선족 사는데는 다른 지역도 마찬가지라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잘 몰라서 그런데 지인이 안산에서 일 때문에 1년 살았을 때 9시면 인도에 사람 거의 없어서 무섭다고 했거든? 치안같은 거 땜에 다들 일찍 귀가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럴리가요?? 그 지인 어디 살았길래 그러는 거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 명은 서울예대쪽이고 한 명은 잘 몰겠어ㅠㅠ 둘 다 그렇게 말해서 그런줄 알았어.. 오해해서 미안하구 알려줘서 고마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울예대쪽이면 월피동이겠네ㅋㅋㅋㅋ 나도 거기 거주했었어... 늦게까지 술 먹는 사람도 많기도 하지만 번화가쪽이 아니라면 서울처럼 밤에도 사람들이 많은게 이상하지... 진짜 한국에서 치안땜에 일찍 들어간다는건 첨들어보네 하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서울예대 쪽 중앙동 살았는데 고딩때부터 산책 새벽까지 했는데 문제 없었음. 글고 보통 10시-11시에도 학원갔다 귀가하는 학생들 얼마나 많은데 9시부터 인도에 사람이 없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네 보통 이렇게 생각하지 않나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역비하를 숨쉬듯이 하네.. 다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산은 잘 모르겠고 나머지는 납득되는 이유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누가 3대 최악 도시라고 오피셜이라도 냈음? 제발 적당히좀 ㅋ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산빼고 두 곳은 ㅇㅈ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경상도 전라도 수도권 골고루있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산은 솔직히 그 이유가 안산만 그러지도 않고 그들만 모여 사는 게 아니라서 동의가 안 되고 다른 두 곳은 인정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살아보고 말해 아침부터 개열받게하네 욕나오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이렇게 치면 버닝썬 있던 강남은 최악의 도시가 아니야? 범죄는 이래저래 서울이 제일 많잖아ㅋㅋ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신안은 알겠는데 안산은 가보니까 그래도 ㄱㅊ던디.. 밀양도 신안같은가? 가본적없어서 몰겠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밀양은 당시 엄청 난리였던 사건때매 그런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산 원곡동(안산역)으로 출퇴근하는데 남다르긴 해^^ 상록구 쪽은 러시아 쪽 많고 단원구 원곡동은 중국인 많음
중앙동 쪽은 클린해 ㅎㅎ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조선족 사는곳도 쉽지않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역 비하라고 해도 신안이랑 밀양 저 사건은 지역 사회 자체가 범죄에 동조한거 아님?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ㄹㅇ 경찰도 동조함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ㅋㅋ 평생 안고가셔야지 동조해놓고 뭐 좋은 이미지 가져갈줄알았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라고 해도 이미 많은 사람들한테 저 지역들은 치안 문제가 안 좋게 인식되어 있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 소름돋네 ㄷㄷ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합미다 근데 안산은 대림동보다 더 심해?? 비교기 안대나..? 둘다 안가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신안 밀양 생각하고 하나 뭘까 생각하면서 들어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안산에서 대학 다녀서 5년동안 살았었는데 외국인들 많은 곳 가면 좀 다르긴 했음 근데 치안보다 나는 길거리가 진짜 개더러워서 오히려 놀랐음 중앙동 시내인데도 길거리 ㄹㅈㄷ드럽고 여긴 청소도 안하나 싶더라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중앙동 냄새 토나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러게 서울이 범죄 제일 많지 않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인구수당 범죄로 따져도 많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안산 중국인 많아서 난 오히려 좋던데 도대체게 중혐 왤케 심하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중국인 많아서 좋아하는 한국인이 어딨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극우벌레 어그로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안산 괜찮은 동네 많음 깨끗하고 ㅇㅇ 이상한 동네가 심해서 그렇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안산 살았는데 ㄱㅊ은데 걍 사람 사는곳임
안산역쪽은 아니고 중앙역쪽이긴 했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니까 솔직히 괜찮은 동네 많은데 넘 오바야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산은 안산역앞아니면 ㄱㅊ은듯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니가 만든거잖아 아침부터 똑같은 글좀 그만올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마계 인천 어딨냐 이런글에서 주안이 빠지다니ㄷㄷ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마계 인천 쓸라고 내려왔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설예대 나왔는데 입학하면 선배들이 월피동 괴담부터 알려주긴 함 확실히 어두컴컴하고 밤에 사람 별로 없던데 월피에 자취 개많이 하기 때문에 듣는게 많음 좋은 인식은 아니긴 했음ㅜ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안산은 안산역쪽만 빼면 완전 살기 좋은 도시임 ㄱㅊ음 안산도 넓어서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뭐 신안 밀양은 ㅇㅈ인데 안산은 ㅋㅋㅋㅋ 그럴 거면 수원역있는 수원이랑 사창가 있는 서울도 넣지 그래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클린 강원도! 갓 강원도 god원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음 주안이랑 동인천이 ㄹㅈㄷ인데 난 여기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업소녀랑 마약중독자를 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안산 양아치동네 맞지않음? 시흥이랑 유명한데 ㅋ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안산이 낄 라인업은 아닌 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안산이 저 라인업에 낄 정돈 아닌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부천역 어딧지 이번에 가보고 진짜 놀램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신안 밀양은 ㅇㅈ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잘 모르는 애가 쓴거같네 어케 이런거에 주안이 없냐ㅋㅋㅋㅋㅋㅋ
9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헐 피키캐스트 없어졌구나.......
20:53 l 조회 4
나 한 부시시한다 하는 익들아 혹시 헤어에센스 뭐 써..?
20:53 l 조회 2
나는 나 전남 사는게 싫어2
20:53 l 조회 8
틴더랑 범블 하는거 어떰 ??????
20:53 l 조회 4
걸무원 GPKI 내 usb로 옮겨가도 돼?
20:53 l 조회 1
신생아 5일차는 원래 좀 못생겼어?1
20:53 l 조회 10
다들 하루에 보통 몇보씩 걸어?1
20:52 l 조회 6
간조사 학원가면 백프로 여자야?
20:52 l 조회 10
요즘 지능 떨어진거 같은데 어떡하지3
20:52 l 조회 16
요즘 일본 어깨빵이나 반말 하는거 커뮤나 릴스에 많이 뜨던데 외국인한테만 그런다는 알못댓보면 속이 답답함ㅎ
20:51 l 조회 6
4만원짜리 손선풍기 잃어버렸는데 갔다오려면 왕복 두시간 걸려
20:51 l 조회 8
교사가 학생을 찐사랑으로 좋아하는거1
20:51 l 조회 19
왜 여자만 브라를 입는걸까?????8
20:51 l 조회 36
근데 가보면 걍 뭔가 무서운 동네가 있음3
20:51 l 조회 27
시너진 부츠컷 바지 9만 5천원 살말??
20:50 l 조회 2
삼겹살 몇주만에 먹었는데
20:50 l 조회 15
청년미래 들기전에 청년isa계좌 개설하면 청년미래적금 못드는거? 1
20:50 l 조회 8
우리 🌰밤티🌰 반려동물 대회하자 5
20:50 l 조회 64
ADHD 병원도 잘 골라서 가야해? 4
20:50 l 조회 9
아오 돈없는데 알바가기싫다2
20:5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