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사는데 대전이 한적하게 살기는 좋긴한데 진짜 할거 없고 교통도 별로라
부산 놀러오니까 신세계임 할것도 많고 일단 교통도 좋고
바다도 있고 같은 광역시라 더 비교됨
잠깐 놀러와서 좋은진 모르겠는데 부산에 직장 잡고 싶다ㅋㅋ쿠ㅜㅜ
|
대전 사는데 대전이 한적하게 살기는 좋긴한데 진짜 할거 없고 교통도 별로라 부산 놀러오니까 신세계임 할것도 많고 일단 교통도 좋고 바다도 있고 같은 광역시라 더 비교됨 잠깐 놀러와서 좋은진 모르겠는데 부산에 직장 잡고 싶다ㅋㅋ쿠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