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자취할 때 북향 살다가 결혼하고 정남향에 사는데 너무 신기해서..
여름엔 베란다에 햇빛이 20센치 정도만 밝고 은은하게 들어오다가 걍 가버림ㅋㅋㅋ
겨울에 집 안까지 들어오던 햇빛과 달라서 신기함
여름에 집에 있으면 안 덥고 베란다는 처마 밑에서 바깥 햇빛 구경하는 느낌임
|
와 진짜 자취할 때 북향 살다가 결혼하고 정남향에 사는데 너무 신기해서.. 여름엔 베란다에 햇빛이 20센치 정도만 밝고 은은하게 들어오다가 걍 가버림ㅋㅋㅋ 겨울에 집 안까지 들어오던 햇빛과 달라서 신기함 여름에 집에 있으면 안 덥고 베란다는 처마 밑에서 바깥 햇빛 구경하는 느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