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73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8

게시된 카테고리 T1

[정보/소식] 7/20~8/18 케스파컵 2026 | 인스티즈


...? 2군이겠지...?

대표 사진
쑥1
10개팀이랬으니 2군각일듯..? 설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근데 하필 오프라인이 lck 없는 월화라....
2군은 월화인가 화수인가 리그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1
아 월화가 2군 리그니.. 1군 대상으로 하는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당연.. 이미 아겜 보냈는데,,,, 근데 또 케스파에서 협박할까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1
아 근데 쑥말대로 2군은 월화가 리그인데... 1군 대상인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2
대전이네 또 2군아녀??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3
lck10개팀이라고 보여주면서 저거 보여주던디.......2군이면 lck cl 이라고 붙어있을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4
그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5
근데 이미 국대 다 뽑아놨는데 아겜으로 협박이 되나? 다음 아겜 얘기하기엔 롤은 1년 안에도 폼차이 심해서 소용없는데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경기 썸네일 떳다모
15:44 l 조회 18
라이엇 싫어서 쓰는 글
15:37 l 조회 31
후니 케랴 만났네ㅋㅋㅋ 2
15:31 l 조회 50
직관 쑥들아 혹시 단차 물어봐두될까??7
15:28 l 조회 122
대웅제약 비하인드영상 왔다모!!!
15:12 l 조회 33
하 배터지게 밥먹고왔다 ㅋㅋㅋㅋ 1
15:06 l 조회 48
생각해보니 2026 므시 첫킬 민석이가 했네ㅋㅋㅋㅋㅋㅋㅋ 1
14:51 l 조회 68
바루스 저게 너프 먹은 버전인데도3
14:50 l 조회 82
#MSI2026 첫 경기에서 @T1LoL 3⃣-0⃣!
14:49 l 조회 19
비지정석 후기(p) 12
14:42 l 조회 868
밴픽 수정좀 해야할듯 5
14:42 l 조회 151
CLEAN SWEEP ✅ (티원다섯컷) 2
14:34 l 조회 78
다들 롤푸드좀 공유해주시고 가시라모~12
14:33 l 조회 313
제리유미 너무 시원하다
14:31 l 조회 18
제리유미 너무 좋긴한데 아직 3셋부터 나오긴 티어가 애매하긴하닼ㅋㅋㅋ6
14:31 l 조회 497
Msi 유니폼 실착 왜케이쁨..?4
14:30 l 조회 214
제리유미 개마싯구
14:30 l 조회 20
야..
14:30 l 조회 75
우리 내일도 12시인거??1
14:29 l 조회 83
뭐여 msi 플인 1팀만 올라가는거야?2
13:54 l 조회 877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