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6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5

[잡담] 안정환 홍명보 완전 비판했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웃기네 다 끝나고 비판한다 이러면 끝인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결과 못내서 욕하는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마전까지만 해도 김영광이 홍명보 비판할때 옆에서 말 안하던 사람이 누구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박주호 축협 고발할때나 도움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결과가 나오기 전 과정에서

충분히 목소리 내서 홍명보 선임안되게 영향력을 내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해보니 그러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 축구인들은 선임과정에 문제가 있는걸 근거로

여기저기서 말할때 한마디도 안했으면서

이제와서 말 얹는척..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32강 가고나서 비판해도 된다던 사람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제서야 하면 뭐하니 안정환도 똑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전부터 뭐라하지않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제 망했으니 갈아엎을 일만 남았네 다들 힘 합해서 갈아엎었으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014년에도 이미 봤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 망해놓고 큰소리내면 뭐함? 진작 좀 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작 좀 내시지 .... 박주호 땐 왜 안말도 안 하시고 그때야말로 다 바꿀수있는 기회였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박주호가 폭로했을때는 가만히 있다가 이제와서 저러는것도 꼴보기싫다 그냥 다 망했으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제와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박주호랑 박문성이 커리어 걸땐 한마디도 안하더니 ㅋㅋ 곱게 보이진않음
물론 축선들 입장에서 선배고 설마 14월드컵처롬 굴겟나 이번은 내가 같은 축선으로써 한번만 더 믿어보자 한거까지는 알겠음
근데 그거랑 별개로 박주호 박문성이 폭로할땐 같이 지지해줳어야지 본인들도 알잖아 축협 그지같은거 걍 지들이 언젠가 한자리 하지않을까 싶어서 입 다물고잇던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제와서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정환을 왜 이렇게 까? 안정환이 축협 관계자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녹 블리먹엇는데
17:01 l 조회 4
원아페 하투하
17:01 l 조회 15
정우영 선수는 이번 월드컵 국대로 못 뽑힘?4
17:00 l 조회 11
내돌 월드컵시기에 컴백해서 걱정했는데...
17:00 l 조회 24
피파 징계받아도 개입 확실히 하라는 건 도대체 뭐임
17:00 l 조회 10
얘들아 요리 소모임 어때
17:00 l 조회 6
보넥도 멤버들이 정규 활동 3주 추진했대 🫳🏻🫳🏻1
16:59 l 조회 25 l 추천 2
염병 다채롭게 이재명 걸고 넘어지넼ㅋㅋㅋ
16:59 l 조회 19
진짜 판이랑 추구미 안 맞는다2
16:59 l 조회 37
아 핑계고보는데 최민식 아저씨 진짜 웃기넼ㅋㅋㅋㅋㅋㅋ2
16:59 l 조회 5
올해 월드컵 안본 내가 승자다
16:59 l 조회 7
아 라이즈 큐시트봐;15
16:58 l 조회 223 l 추천 1
라이즈 계속 아깝게 져서 응원했는데8
16:58 l 조회 97 l 추천 2
쟤네들은 대통령이 독재하면 안 된다 하면서 그 누구보다 독재를 바라는 듯6
16:58 l 조회 32
콘이나 팬미 갈 때만 응원봉 쓸건데 대여가 낫겠지?2
16:57 l 조회 9
홍명보 사퇴하면 37억 못받아?4
16:57 l 조회 45
밖인데 라이즈 1위했다묘ㅠㅠㅠㅠ1
16:57 l 조회 85
나의 성찬영..... 10
16:57 l 조회 77 l 추천 11
팬싸 앨범 n장 사고 당첨 안 되었다고 올리는 거 뭔가 웃김8
16:57 l 조회 30
한번 보면 절대 예전으로 못 돌아가는 틧....
16:5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