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73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5

즈말에 창문열고 지낼수가 없음 이곳도 한달 내내말고 이즈마디한번씩 오픈하든 토요일만 오픈하든하던가.. 


대표 사진
익인1
ㅜㅜ애기들....위한 거니까.. 좀만 관대하게 바라봐주자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루도아니고 어터케 토일 내내 오픈을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런애들이 민원넣는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말만 쉬는직장인 인데 애들 소리까지 지르는데 어쩌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민원넣는다고도 안했는데 지혼자서 왜이럼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소음공해 맞지 뭘ㅋㅋㅋ 이걸로 뭐라고 하는 애들은 아파트에 물놀이터 없나봄 입주민도 아닌데 우리아파트 오는 것도 싫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놀이터야 잠깐놀다 마니까 이건 12시브터 저녁 6시까지 하더라.. 내내 소리질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동네인가 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놀이터있는아파트면 다그런거 아냐..? 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들은 이 시기만 기다리는걸
어차피 여름 지나면 사라지니까 조금만 참아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참고있어 내가 민원을 넣어 뭘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주에 한번도 아니고 주1회도 아니고 매주 주 2회는 진짜 스트레스 받을 것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진짜 너무 시끄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도 어릴때 잇엇자나ㅜㅠ 낮잠깐이니 좀만 이해하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들 비명같이 소리질러서 진짜 시끄러움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근데 1회성이면 ㄱㅊ은데 이걸 주말마다 들어야하면 스트레스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우리도 클때 주변어른들이 시끄러운거 참고 가만히 있어줬기에 어릴적에 추억이나 이런것들이 많이 남아있던거라서 이걸 문제삼는건 내가 보기엔 경비원들 인사안하냐 그 민원이랑 동등한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들 소리 많이나면 사람사는냄새나고 좋다고 생각하는게 이득인듯. 이게 싫으면 단독주택으로 이사가야함 어쩔수없지..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수영장있는 아파트(집단주거지)에 사는이상 어느 정도는 이해해야할 부분이라생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에어컨 틀고 창문 다 닫자... 어쩔 수 없네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차피 곧 더워져서 문닫고 에어컨 틀어야혀
같이 사는 세상이니 좀 참자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생각만해도 화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민원 넣어도 ㅇㅈ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주말마다 이틀내내 집앞에서 저런 소음시달리는거면 당연히 싫을거같은데 그냥평범한 놀이터도 아니고 수영장이면 좀 심하잖아 이걸 애들이니까 넘어가라 이게 오히려 이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창문닫구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민원 안 넣고 여기서만 풀어내는거면 그럴 수 있지..힘들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같이 사는 세상이라고 하면서 직장인들은 왜 배려 안해줌ㅋㅋㅋㅋㅋ주말 중 하루도 아니고 이틀 모두 개장이면 짜증날 법한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주민들입장에선 너처럼 충분히 생각할수있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는 시골지역인데도 여름에 2~3일씩만 해 여기서 하면 동네 아파트단지 애들까지 다 놀러오고 부녀회같은데서 아이스크림같은 간식도 공짜로 나눠줌
지인짜 시끄럽거든 그런데 다들 며칠이니까 아이들 노는 거 흐뭇하게 보며 넘기는데
매주 그러면 나도 못 참을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여룸시작부터 가울 되가 직전까지 매주 이틀연속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야 이제 뭐 하소연도 못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니까... 왤케 날섬... 거기다 뭐라 못하니까 여기다가라도 풀어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절지에 악성민원인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그렇다 하소연하는 글에 뭐 절이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이런 애들이 민원넣는구나 하는 등의 말은 왜 하는거임? 같이 사는 세상이라면서 ㅠ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런 물놀이장 정도면 되게 어린애들 가지 않나? 둘 다 일하는 집 많이 없겠구만 평일에 하지 주말 이틀은 너무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기들아니야 ㅋㅋ 초 6까지도 와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파트 놀이터가 물놀이장 겸하게 지어놓은 곳인가봄
여름에만 물채워서 물놀이장으로 쓰는 거
우리 아파트는 그런 거 없어서 업체에서 대여해서 주자창 공간에 크게 설치해서 2일 정도인데
옆아파트는 물놀이장놀이터라 ㅋㅋㅋㅋ 글쓴이 뭔말인지 바로 알겠어 옆아파트 물놀이장에 물채워놓으면 정말 하루종일 아침부터 저녁때까지 애들 몰려와서 노는데 소음이 상상 이상임
옆아파트 막 입주했을때는 한 달 정도 그랬는데 본인들도 시끄러운 거 알아서 ㅋㅋㅋㅋ 여름에 며칠 정도만 잠깐 하고 치우던데 그 아파트는 좀 너무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놀이터가 물놀이장으로 변해 애초에 땅도 움푹 들어가있기도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토일내내??? 우리 아파트는 1년에 딱 토일 이틀 열었는데도 이틀이니까 문닫고 참아야지... 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나같으면 정신나갔다 그거 무진장 스트레스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집앞 바로 앞이 물놀이 수영장이면 시끄러울 수 있지
우리 아파트는 7월달에 2주? 정도 주말에만 하는데 그정도 짧게 하는 거니까 시끄러워도 그러려니 넘어갈 수 있지
매주 2회씩 계속하면 나라도 화나겠음
며칠까지 하는 건지 한번 물어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름시작부터 가을시작하기 직전까지해 ㅋㅋㅋ 이아파트 이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세 달을 이런다고? 개오반데? 여름 내내 주말마다 창문 못여는 거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긴열어아지 환기도시키고 비람드 부니까 군데 열면미치지. ... 작년에 미치는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솔직히 여름 내내 주말동안 그러는건 다들 힘들지 않을까?? 물론 같이 사는 공간에서 애들이 그러는거 이해해주는게 맞긴하지만 같이 사는 공간이니까 합의점을 찾는게 맞는거 아닌가? 토일 중에 하루만 하거나 격주로 하거나 이래야 직장인도 집에서 조용히 쉬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이들이 놀공간도 필요하지망 주말 내내 그게 아파트일 필요는 없잖아 일방적으로 참을 필요는 없고 아파트에 그냥 격주나 주말 중 하루만 해달라고 말하는건 난 ㄱㅊ하다고 생각해…ㅠㅠ 솔직히 여름 얼마나 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일회성이면 니가 참아라고 할텐데 여름 내내면 스트레스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틀내내 에반데 애들 소리 지르는거 시끄러움 ㄹㅇ 여름이라 창문열고 생활할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너무 길게하긴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라두 싫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주말 이틀 내내면 충분히 스트레스 받지
생각만해도 집 나가고싶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진짜개싫다..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층은 더 힘들겠는데.. 겪어본거 아니면 이해하라고 강요 못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울아파트도 물놀이장, 장터 열리는데 17층이어도 들리더라 근데 아파트 사는데 우짬ㅜㅜ 싫으면 주택 살아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꺄르륵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왤케 길게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도 그게 이해가 안감 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드럽게 길게하네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라도 싫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그런거 너무 싫음 아파트가 왜이렇게 애들위주임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싫어 쓰니 악성민원 된거 ㄱㅇ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너무 길고 많은데…? 꼭 매주 이틀 내내 놀아야 추억 쌓이는것도 아니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엄청 저층인가? 놀이터 가까우면 진짜 스트레스 받겠다ㅠ
문닫는 수밖에 없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시끄러운거 맞고 쓰니맘 백번 이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리도 7~8월 주말마다 해 초품아인데 거기 학교 방학때는 평일에도 운영함ㅋㅋㅋㅋ 나도 물놀이터 진짜 지날때마다 그쪽동은 시끄럽겠다 싶더라... 주말에 창문열어놓고 선풍기 틀어놓고 살랑거리는 바람에 낮잠자는게 제일 큰 행복인 사람이라 쓰니 이해돼... 당연히 민원 넣을거 아니니까 여기 한탄하는거지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개싫네 야시장 하루만 해도 시끄러 죽겠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오 신기하다 나는 나도 놀고싶다..재밌닝..하는 생각만 들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니 근데 우리 어렸을 때 뛰어노는 건 물놀이터 아닐 때 애들 뛰어노는 거랑 똑같은 거고 물 받아놓으면 소리 지르는 수준이 달라지는데 뭘 너도 어렸을 때 있지 않냐고 훈수 두는 거임ㅋㅋㅋㅋㅋㅋ 쓰니는 그냥 하소연 한 게 단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신과 약 귀찮아서 잘 안먹는데 이거 얘기해야함?
15:49 l 조회 1
지그재그에서 다들 머 샀어???
15:49 l 조회 1
요즘 중고딩들 심각한거 같은데…
15:49 l 조회 1
살말?!?
15:49 l 조회 1
난 몰카 찍힐까봐 연애 못하겠음
15:49 l 조회 5
나 말랑이 알못인데 도와주라
15:48 l 조회 4
사귄지 얼마 안 된 남자친구한테 연락 좀 자주해달라고 티안나거나 현명하게 말하는 방법 좀.. 3
15:48 l 조회 11
우지커피 알바생 있어?
15:48 l 조회 5
본인표출요즘 인티 시비거는 애들 왜이리 많지..봐주라
15:48 l 조회 16
쿠팡 요즘 얼음물 줘?
15:47 l 조회 6
근데 어제 번호 땄는데 너무 내스타일이셨다고 하는 거 좀 부담스럽나1
15:47 l 조회 9
그저께 밤에 싸우고 애인이 전이랑 너무 달라졌어 3
15:47 l 조회 10
징거버거 부위 닭 다리여 닭 찌찌여? 2
15:47 l 조회 5
우울하고 입맛없어서 3일간 계란 2개 빵 1개 먹었는데
15:47 l 조회 4
이제와서 팔로하는거 좀 그런가? 2
15:47 l 조회 8
헬스장 잘 아는 익들 도와주라4
15:46 l 조회 11
편의점 알바 다 좋은데 애기들때문에 그만두고싶음
15:46 l 조회 11
남의 힘듦을 재단하는건 너무나도 무례하단다..
15:46 l 조회 9 l 추천 1
나이 먹을수록 입맛 변하는거 ㄹㅇ이다3
15:46 l 조회 21
어떤방향으로 가야할지 모르겠어..
15:4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