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빈자리가 1루뿐이라는게 이제 너무 감격이야
3년동안 유격찾으면서 내야듀스 돌리고 이제 외야도 없네 외야 아무나 받아먹어 제발 이러고있었는데
내야 거의 자리찾아가고 외야는 얼라들이 용타(물론 못해서 나간거지만) 밀어낸 정도라니 ദ്ദിʕ⸝⸝ʚ̴̶̷̆ ᴗ ʚ̴̶̷̆⸝⸝ʔ
|
우리 빈자리가 1루뿐이라는게 이제 너무 감격이야 3년동안 유격찾으면서 내야듀스 돌리고 이제 외야도 없네 외야 아무나 받아먹어 제발 이러고있었는데 내야 거의 자리찾아가고 외야는 얼라들이 용타(물론 못해서 나간거지만) 밀어낸 정도라니 ദ്ദിʕ⸝⸝ʚ̴̶̷̆ ᴗ ʚ̴̶̷̆⸝⸝ʔ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