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우리 빈자리가 1루뿐이라는게 이제 너무 감격이야

3년동안 유격찾으면서 내야듀스 돌리고 이제 외야도 없네 외야 아무나 받아먹어 제발 이러고있었는데 

내야 거의 자리찾아가고 외야는 얼라들이 용타(물론 못해서 나간거지만) 밀어낸 정도라니 ദ്ദിʕ⸝⸝ʚ̴̶̷̆ ᴗ ʚ̴̶̷̆⸝⸝ʔ 

대표 사진
도리1
행복해 리빌딩 곰차곰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도리
리빌딩하면서 5할 유지해보자 나도리 소원
ʕ ᵕ🙏🏻ᵕ ʔ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OnAir 😎260628 두산vs기아 // 해피순데이 원해요 제발 일주일의 마무리를 행복하게 끝내보자 😎3
16:25 l 조회 15
도리들 4
16:17 l 조회 78
아래 제영이 글 있길래 쓰는 글인데 3
16:15 l 조회 65
승민이는 왤케 딸같지
16:13 l 조회 19
정원이의 2연속 직관 충격패도 한몫했을가... 2
16:00 l 조회 62
25 망곰 어센틱 마킹키트 살 수 있나....?8
15:59 l 조회 28
1루 제발 잘 뽑길
15:59 l 조회 16
민석이 승민이 잘 크면 좋겟다3
15:58 l 조회 51
구냥 나는 두런트 믿는다1
15:58 l 조회 39
티빙에서 퓨처스 중계 보여주길래 보는데 2
15:52 l 조회 36
우리가 민석이 왜케 안쓰냐고 할 때7
15:43 l 조회 220
와 근데 우리 내야꽉껴베어스인데 3
15:43 l 조회 67
근데 우리팀 썰쟁이 없는 거 좋다
15:39 l 조회 25
아니라고는 하는데 뭔가 알아보던 선수 매물 풀려서 웨공했을 가능성도 있을거 같음 10
15:37 l 조회 618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그 도리들 그동안 답답했던 건 아는데 13
15:33 l 조회 227
제대로 된 1루만 데려오면 우리 어느정도 내외야 퍼즐 완성이지?
15:33 l 조회 18
가는 마당에 이런 말 조금 미안하긴 하지만 5
15:29 l 조회 150
뒤늦게 소식 들은 나 완전 불타는 피자2
15:27 l 조회 50
이제 가니까.. 개인적으로 제일 기억에 남는 메론이 호수비 장면2
15:26 l 조회 43
치국이 이거 너무 귀여움ㅋㅋㅋㅋ2
15:24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두산
일상
이슈
연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