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718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고르기·테스트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대만이 여행 매니아층 탄탄한 결정적 이유
246
1개월 전
l
조회
82979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0
127
10
1
익인1
나도 이상하게 대만 너무 좋음…또 갈거야
1개월 전
익인4
나도ㅋㅋㅋ 이상하다고밖에는 설명이 안 됨
1개월 전
익인2
다 먹어봤는데 다 아는맛임
1개월 전
익인48
2222
1개월 전
익인3
딘타이펑 너무 맛있어 난 사람들이 평범하다고 비추한 행복당 버블티도 맛있었음 근데 그렇게들 맛있다 한 석과는 후숙시켰더니 찌린내 장난 아니더라 맛도 잘 모르겠음 시장 거리에 퍼진 취두부 냄새랑 석과 냄새만 아니면 다 좋아
1개월 전
익인5
나는 하루에 한마리이상씩 바선생 봐서...
다시는안갈듯...
1개월 전
익인6
이런 말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 위에 있는 모든 음식들의 상위호환이 다 우리나라에 있는것같은데?
1개월 전
익인7
가고싶다
1개월 전
익인8
곱창국수는 외대앞에 있는 가게가 더 맛있었어요
1개월 전
익인17
어디에여??
1개월 전
익인8
아경면선인가 야경면선인가 그럴거에요
1개월 전
익인24
어디용?
1개월 전
익인60
아경면선 마싯죠…
1개월 전
익인9
작년 11월에 7년만에 타이베이갔는데 역시나 별로였던.. 우유폼 올라간 버블티는 맛있었어 행복당인가 근데 인티에서 어떤 글 봤는데 그거 홍콩식이라 먹지말라고 하더라 다른 버블티도 먹어봤는데 싸고 걍 그랬음 한국이랑 같은 맛
1개월 전
익인10
맛있겠다..
1개월 전
익인11
음식이 진짜 잘 맞는듯..! 우유훠궈는 진짜 맛도리임.. 마라탕 못먹는 언니가 또 먹자해서 두번먹음!
1개월 전
익인12
단일 도시 여행지로 타이페이 제일 많이 감 여섯번인가 다녀옴
1개월 전
익인13
석가 최고
1개월 전
익인14
대만 그 향 때문에 두번은 못갈거같음....
1개월 전
익인14
차라리 중국이 훨 잘맞았음
1개월 전
익인21
혹시 어떤향인지 알수있을까!!
1개월 전
익인14
차예단이라고 대만 편의점에 파는 무슨 국물에 푹 고아진 갈색 계란이 있거든? 어딜가나 그 냄새가 진동을 해서 편의점 갈 때마다 숨참고 감....진짜 지금도 그 냄새가 코를 맴돌아
그리고 야시장이나 먹자골목 같은 데 가면 취두부 냄새 개오짐
취두부 살면서 맡아본적없는데 아 이게 취두부 냄새구나 확 느껴져
그리고 대만에서 유명한 버블티, 만두 이런거 걍 중국가서 먹어도 충분함
그리고 대만 자체가 좀 구식 건물이 많더라고,,,?? 그래서 좀 구려... 대체적으로....
중국이 오히려 냄새 안나고 길거리 깨끗하고 건물도 신식이고 훨 좋았음
1개월 전
익인14
중화권 국가를 간다면 대만보단 차라리 중국 대도시(상하이. 베이징) 백배 추천
1개월 전
익인21
와아..................완전고마워.......명심하겠어!!ㅎㅎ
1개월 전
익인14
아 그리고 대만 음식에 팔각이라는 향신료가 자주 쓰이거든?? 나는 이 냄새도 안맞아서 힘들었어.....
1개월 전
익인38
헐 난 그게 너무 좋아서 대만 좋아하는데... 호불호 많이 갈리는구나
1개월 전
익인55
와 나랑 똑같은 사람 발견!! 한국에서도 비슷한 냄새 맡으면 속 안 좋아져,,
1개월 전
익인87
중국은 더러운 사람이 너무 많음 길거리지나가면서 트림하고 방구뀌고 입냄새나고 진짜 개충격 다른게 좋아서 가긴하지만 위생만큼은 최악임
1개월 전
익인107
와 나도 취두부, 계란, 소량이지만 어디든 들어있는 향신료 때문에 안 맞았음.. .
4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5
ㅇㅈ 그리고 사람들도 엄청 친절함
1개월 전
익인16
흑당버블티는 진짜 넘맛 ㅠㅠ 한국에서 먹은 거랑ㅇㆍ단죤 다른느낌
1개월 전
익인18
닭날개볶음밥 진짜 너무맛잇어서 잊지를못하겠어
1개월 전
익인19
진짜로..그리고 스펀 말고는 타이베이 시내에서는 먹을 수가 없더라 ㅠㅠ 대후회 했잖여,,
1개월 전
익인20
우리엄마아빠도 대만꺼 맛있다하더라 특히 땅콩아이스크림, 누가크래커, 흑당버블티, 석과
음식보단 디저트가 맛있었대
1개월 전
익인22
박귀볼애가 너무 크고 많았습니다 타이베이에요
1개월 전
익인25
나도
1개월 전
익인26
첫 해외였어서 그땐 향신료에 익숙하지 않아서 힘둘었는데 다시 가면 다를지 궁금하네요
그때 먹었던 리스트랑 똑같은게 신기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7
와우 사진으로 대만관광끝;
1개월 전
익인28
석과….
1개월 전
익인29
개인적으로 음식도 음식인데 사람들이 너무 착해요!!
1개월 전
익인30
펑리수 ㄴㅁ 마싯으
1개월 전
익인31
어딜가나 음식 잘 맞으면 기억남고 또 가고 싶고 그런데 안 맞으면 다시 가고 싶은 생각이 없어짐.나한텐 대만이 그랬음
1개월 전
익인32
행복당 먹고싶다
1개월 전
익인33
행복당은 시먼역 말고 지우펀에 엄청 작게 있는 곳이 맛있음
1개월 전
익인34
대만 음식 향 때문에 정말 안맞았음
중국 동남아 다 괜찮은데 대만은 노..
1개월 전
익인35
맛있는데 거리 전체에 뭐랄까 향신료 향이 가득해여
그냥 대만이라는 나라 자체에 향신료 향이 가득가득
1개월 전
익인36
대만음식 다 별로였는데 밀크티는 맛있었다
1개월 전
익인37
일본러버 답게 일본틱한데 싸니까
1개월 전
익인39
일단 가보고 얘기할게요...
1개월 전
익인40
대만 진짜 미식의 나라야 ,,, 난 차예단도 취두부튀김도 다 잘 맞아서 또 가고 싶음
1개월 전
익인41
두 번 다녀왔는데 진짜 좋았음..
1개월 전
익인42
아 나도....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음 모든게..... 비오고 습하고 사람 개꼈던 지우펀마저도 추억임..
1개월 전
익인43
가족 여행 갔었는데 적당히 볼거있거 적당히 음식
맛있고 재밌었음
1개월 전
익인44
나도 대만에서 먹은 소세지가 아직도 생생해..존맛
1개월 전
익인44
저랑 상견니 투어 가실 분 모집합니다
1개월 전
익인47
와 진짜 땡겨요 상년니 투어라니
1개월 전
익인46
펑리수 비싼 거 먹어봤는데 ㄹㅇ 너무 맛있어서 기절초풍함
1개월 전
익인49
딴삥 또우장 유토우 무떡
1개월 전
익인51
맛있는 거 개마늠 외치면서 들어옴ㅋㅋㅋㅋ 수학여행 대만으로 갔는데 2박 3일동인 4키로 쪄서 왔다
1개월 전
익인52
박기랑 쥐 보고 경악
1개월 전
익인53
그냥 작은 중국인데 속은 일본인 곳이던데ㅋ 난 별로였음...
1개월 전
익인56
작은 중국인데 일본같단 말이 뭔지 이해됨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90
3333 친일혐한하는 소중국...ㅋㅋ
1개월 전
익인54
닭날개 볶음밥 넘모 마싯음 진짜
1개월 전
익인57
석가🩷🩷🩷
1개월 전
익인58
ㄹㅇ 먹었던 음식 다 맛있었음
1개월 전
익인59
대만 버블티 차원이 달라병 걸림
1개월 전
익인61
라뜰리에 누가크래커 또 먹으러 가야겠다.. 20박스 살거야 진짜
1개월 전
익인62
내취향은 아님 볼것도 없어서 차라리 일본여행이나 국내여행 갈듯..
1개월 전
익인63
또가구싶어요ㅠㅠ
1개월 전
익인64
난 글에 나온 음식들보다 총좌빙!
총좌빙 먹고 넘 맛나서 충격먹음
1개월 전
익인65
주위에서 다 맛있고 친절하다 했는데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음식도 너무 별로였고 그닥 안친절함....
1개월 전
익인66
대만은 알맹이+사람들 사고방식은 너무나도 중국인데 일본 너무 사랑하고 평소에 일본어쓰고 일본문화 따라하는 게 짜치긴함ㅋ 펑리수는 맛있었다
1개월 전
익인67
맛있긴 한데 속이 너무 니글거리던데 생야채를 뜯어먹고 싶었어
1개월 전
익인68
소도시까지 6번쯤 다녀왓는데..
무엇보다도 가성비 좋음
음식도 맛있고 사람들도 늘 친절해서 좋음 단 7.8월은 가지마라ㅋ
1개월 전
익인69
음~~ 맛잇겟다
1개월 전
익인70
누가 먹고싶다
1개월 전
익인71
물가가 저렴해서 좋더라고요
1개월 전
익인72
안가봤는데 맛있겠다ㅠ
1개월 전
익인73
대만여행 기대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별로였음..음식이나 숙소가 퀄리티에 비해서 비쌈ㅇㅇ 무엇보다 비가 너무 옴 최악
1개월 전
익인74
나는 음식 입에 맞는게 하나듀 없어서 .. 물도 맛 이상해서 잘 안먹음
1개월 전
익인75
곱창국수는.....아니야..
1개월 전
익인76
중국가서는 입맛 안 맞아서 진짜 고생했는데. (노숙자 아저씨 냄새나는 음식이 많아서 힘들었음ㅠ)
그런데, 대만은 잘 맞았음. 물가도 저렴하고, 가깝고.
중국은 다시 안 갈거 같은데. 대만은 또 갈거 같음.
1개월 전
익인77
맛이 다 비슷비슷하고 아는맛이라 굳이.. 석가는 진짜 맛있었어요 동남아망고병 말고 석가병 걸림
1개월 전
익인79
대만에서 향때문에 음식은 다 못먹었는데 특유 분위기나 망고빙수때문에 또 가고 싶음
1개월 전
익인80
석과 진짜 천국의 맛
1개월 전
익인81
너무 행복햇어요..
1개월 전
익인82
그냥 전체적으로 입맛에 맞고 사람들이 참 친절해서 좋았음...
1개월 전
익인83
난 가본 여행지중에 대만 음식이 제일 안맞았음...
대부분의 음식에 공통적으로 나는 특유의 향이 있는데, 그 냄새만 나면 음식을 못먹겠더라...ㅠㅠ
옷에도 냄새 다 베겨서 여행 다녀와서도 냄새빼느라 힘들었던 기억이 난다.
1개월 전
익인84
우육면...
내 인생 가장 맛없게 먹은 음식...
1개월 전
익인85
근데 진짜 바퀴많아요....평생볼거 다 보고온듯
1개월 전
익인86
음식은 중국음식 좋아해서 잘 맞긴했는데 거리가 더럽고 딱히 와 할정도론 볼꺼없음 홍콩 좀 살았어서 홍콩도 센트럴제외 더러운도시 느낌이었는데 대만이 훨씬 더러웠음
개인적으로 볼꺼없기는 동북아가 다 비슷비슷한거같은데 차라리 비행기값 더 싼 일본이나 난이도는 있지만 중국갈듯
1개월 전
익인87
다른것도 괜찮은데 사람들이 너무 친절함 지금까지 다닌 나라 중에 제일 친절하고 사람에 대한 좋은 기억이 많아서 몇번이고 다시 오는중
1개월 전
익인88
와 난 그 특유의 향신료 냄새때문에 두 번은 못가겠던데 여행갔다 살빠져오긴 처음이였음 분위기는 좋았고 디저트는 맛있긴했음...
1개월 전
익인89
음식이 너무 입맛에 잘맞음 곱창국수랑 닭날개볶음밥 빼구..
1개월 전
익인89
키키레스토랑에서 먹었던 부추볶음 또 먹고싶다...
1개월 전
익인91
난 안맞았음..
향도 맛도 위생도 다 ㅂㄹ
1개월 전
익인92
가서 만난 사람들도 다 너무 좋았고 음식이랑 디저트 다 너무 좋았음ㅠㅠㅠㅠ 올해도 갈거야
1개월 전
익인93
우와 맛있겠다
1개월 전
익인95
다먹어봤는데 너무 잘맞았 ㅠ
1개월 전
익인96
난 진심 음식 안 맞아서 뭣도 못 먹고 결국 한인 식당까지 갔었는데 대만만 네번이나 감 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가고 싶음 ㅠㅜㅜ 걍 대만 분위기 너무 좋고 사람들도 친절해서 너무 좋은 기억밖에없음
1개월 전
익인97
펑리수 너무먹고싶다 아 대만 비행기 예약햇다가 취소햇는데 꼭 가야지 담에!
30일 전
익인98
기대 잔뜩하고 갔는데 대만 음식 중에 차예단만 입에 맞더라고요ㅠ 중화권 사람 많을 듯해서 마라 훠궈도 먹었는데(대만 프차) 한국보다 안 매워 생각했던 맛 아니었고 족발덮밥에선 잡내 나고!! 그치만 땅콩아이스크림 위스키랑 누가크래커는 좋았어요 닭날개볶음밥이랑 소세지는 맛있었는데 배불러서 그런가 잘 안 들어가더라구요 그리고 이상하게도 매일 체해서 매일 소화제 먹은 🥹
30일 전
익인99
난 걍 한번가면 족한거같더라..짭일본+중국 느낌이라 걍 일본이면 일본 가고 중국이면 중국갈듯ㅋㅋ
28일 전
익인102
헐 ㅜ 난 음식 입에 안 맞아서 ㅜ
글고 개 유명한 우육면집 가서 합석해서 먹는데 앞에 대만사람이 코 풀면서 먹어서 첫날부터 입맛 떨어짐... 합석문화 ㅜ
21일 전
익인103
기대 안 하고 갔는데 음식도 여행도 사람도 다 너무 좋았음
21일 전
익인104
10년전엔 별로라고 생각하고 다시 안간다하다가
얼마전에 다시 갔는데 좋더라고 담에 또 갈 생각이 생겼음
11일 전
익인105
가고싶다....진심 거를 음식이 한개도 없네
9일 전
익인106
음식도 음식이지만 저는 분위기가 좋았어요. 뭐랄까 무미건조하달까ㅋㅋ 이게 오히려 노잼이라고 느껴질수도 있는 부분이긴한데, 조용하고 한산하고 도파민 하나도 안도는 그런 분위기ㅎㅎ 우리나라는 어딜가든 재밌는것들도 많고 시끌벅적하고 그렇잖아요. 휴양지든 도시든 많은 여행지들이 그렇고. 근데 대만은 진짜 밍밍~해요. 도파민 디톡스 하고 온 것 같았어요. 밍밍해서 질리지도 않을듯ㅎㅎ
4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미국 MZ들의 ㅁㅇ 문제를 여과없이 보여줘서 논란이었던 드라마.jpg
이슈 · 5명 보는 중
잠실시위대에 공개적 굴욕당한 핸드볼선수들..JPG
이슈 · 2명 보는 중
옛날 교복 브랜드 빈부격차
이슈 · 1명 보는 중
금~토 예상 강수량..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정신연령 4살 됐던 피해자 부모님의 자필편지
이슈 · 2명 보는 중
현재 보기 거북하다는 르무통 신발CF...
이슈 · 6명 보는 중
AD
AD
[공식] 김희애, 깜짝 소식 알렸다…23살 연하 남배우와 ♥파격 로맨스 "사랑과 의심" ('골드디거')
이슈 · 5명 보는 중
5급 사무관 진짜 멋있다
이슈 · 3명 보는 중
AD
내 피부 한번 봐줘 ㅎㅎ1년동안 관리해서 여드름 싹 없앳다
일상 · 6명 보는 중
현재 만우절이라고 남돌 홈마가 올린 충격사진.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중국에서 퍼지고 있다는 햇빛 차단법
이슈 · 6명 보는 중
체인소맨 존잘러.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제로음료가 살찌게하고 간에 무리 준다는 소문이 사실인가보네..twt
이슈 · 8명 보는 중
축의금 대신 커피 한 잔 비용 받은 부부
이슈 · 5명 보는 중
AD
헐 그 모텔 김소영 IQ 70대로 나왔대...
일상 · 4명 보는 중
발볼 넓고 발등 높은 익들아 이 신발 사 짱임
일상
전체
HOT
댓글없는글
유머·감동
미국인들이 느끼는 한국 감자튀김 불만
170
0:53
82359
1
이슈·소식
현재 은교여시 화보로 말나오는 공유..JPG
190
06.13 21:51
123788
2
이슈·소식
하반신 마비 남편 몰래 술집 나간 아내…"먹고살려고 그랬다”
165
06.13 21:44
75223
0
관계 중 한 개밖에 없는 콘돔이 찢어지면 무시하고 지속한다는 그 남들
117
9:47
36389
0
유머·감동
젠지 알바들 실화
105
06.13 22:29
64376
0
이슈·소식
⚧️성전환 수술 후 공식적인 딸이 된 나오미 왓츠 아들 최근 근황.jpg
115
06.13 20:47
102285
9
이슈·소식
결정사 대표가 진행하는 압박면접..JPG
71
06.13 22:58
56328
3
유머·감동
가난이 밉다..오늘도 간장으로 끼니를 때웁니다...
66
0:22
72910
1
블라인드 보면 한국인들이 왜 불행한지 보여줌
120
7:39
38857
19
정보·기타
골드바 사서 자녀에게 몰래 증여한다면?
77
06.13 22:49
60139
1
정보·기타
서울 살아봤는데 지방보다 좋은 점 못 느꼈습니다
50
06.13 23:42
30190
1
유머·감동
친구: 너 와이프 참 귀엽다
80
2:05
62855
6
정보·기타
과거로 돌아가면 로또번호가 최약체인 이유
51
06.13 19:28
47536
3
유머·감동
로리타 입고 외출했는데 버스기사가 트친임
67
3:35
56894
15
다들 챗GPT 프롬프트에 이거써봐 나에 대해 낱낱이 파헤쳐줌
147
06.13 19:49
37813
2
채점하다 빵터진 한문교사
13:29
l
조회 1
매운 거 자신 있다는 불란서인에게 불닭 맥이기
13:27
l
조회 191
스폰지밥 속 인간 찬가
13:26
l
조회 214
예로부터 유서 깊은 동아시아 관료제 문화
13:24
l
조회 360
배달시켰는데 중간에 빼먹은 것 같다
13:22
l
조회 482
해리포터가 입학 첫날부터 네임드였던 진짜 이유.jpg
13:21
l
조회 907
올빼미 보려고 야간투시경을 샀어
13:20
l
조회 404
돈이 아닌 자부심으로 일해야 하는 이유
13:20
l
조회 414
아!! 미피 일본꺼 아니라고요!!
1
13:19
l
조회 1282
l
추천 2
와..에어컨 온도 262728 튼다는 애들 진짜야?
2
13:15
l
조회 1672
뷔페에서 엄마없는 애들 도와주는 만화
13:14
l
조회 1108
33살 사법고시 합격남.jpg
13:13
l
조회 1794
생각지도 못한 관계성을 가진 김혜수와 조권....JPG
1
13:12
l
조회 1924
흔한 고대유물
13:11
l
조회 312
HOT
더보기
친구: 너 와이프 참 귀엽다
41
관계 중 한 개밖에 없는 콘돔이 찢어지면 무시하고 지속한다는 그 남들
110
여동생이 서울대 학사, 석사졸인데 계속 떨어지고 있어
33
가난이 밉다..오늘도 간장으로 끼니를 때웁니다...
57
여러 이유로 햄버거 먹는 사람 많음
32
누나… 나 차 살짝 긁었는데….jpg
3
13:11
l
조회 2552
세계 최초로 대중교통 만든 사람
13:10
l
조회 1094
편의점 사회실험 결과
1
13:10
l
조회 990
군침도는 청경채 소고기 볶음
13:09
l
조회 607
어버이날 카네이션이 지겨우셨던 어머니.jpg
3
13:08
l
조회 2986
에어컨 요금 아까을 때 봐야하는 짤
13:07
l
조회 94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28
1
스페이스X 주식 청약 난리난 근황
7
2
왕뚜껑 매출이 반토막이 난 사건
2
3
어버이날 카네이션이 지겨우셨던 어머니.jpg
3
4
누나… 나 차 살짝 긁었는데….jpg
1
5
비빔면 거름 그릇
6
아!! 미피 일본꺼 아니라고요!!
1
7
예능에서 PD의 편집 능력이 중요한 이유
8
33살 사법고시 합격남.jpg
9
생각지도 못한 관계성을 가진 김혜수와 조권....JPG
1
10
와..에어컨 온도 262728 튼다는 애들 진짜야?
2
11
해리포터가 입학 첫날부터 네임드였던 진짜 이유.jpg
12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장 견학 1위
1
13
배달음식 잘못 받았는데 별 5개.jpg
14
예로부터 유서 깊은 동아시아 관료제 문화
15
배달시켰는데 중간에 빼먹은 것 같다
16
5계절이 뚜렷한 아름다운 대한민국
1
17
생일이라고 발레공연 보는 유부남
1
18
스폰지밥속 인간 찬가
19
올빼미 보려고 야간투시경을 샀어
20
뷔페에서 엄마없는 애들 도와주는 만화
1
우리아빠가 나 먹으라고 남겨놓은 국 볼래?
37
2
와 이 말 공감된다 사랑은 사실 섹텐이 전부다..
5
3
한국수자원공사 다닌다하면
15
4
근데 아침 샤워하는 사람들 많나보네
9
5
전문직이나 고시 공부하기 시작하기 최적의 시기
18
6
소개팅 하고 거절했는데 잘지내냐고 연락왔어
8
7
좋아하는 누나가 새벽에 팔로우 요청 보냈길래
5
8
우리 사촌오빠 16살 연하 데려와서 이모 난리났음ㅠㅜㅋㅋ
14
9
익들 배민에서 자주먹는 음식 뭐야
8
10
직장 안에서 학벌 1등 vs 꼴등
3
11
21살부터 취준한다는게 오바가 아닌거 같음
5
12
여자 27살인데 늦게 취업해서 모은돈 아직 1900 밖에 안되는거
9
13
보면 팔자주름이 외모 다 죽이는 거 같음
5
14
할아버지 그냥 빨리 돌아가셨음 하는 마음..
2
15
너네 집에서 소변보고 손닦음?
2
16
자취방에서 중얼거린게 죄임? 방음 안되는말든
17
이 사진필터 뭔지 아는 익 있니.....?
18
멜라토닌 처음먹어봤는데 이거 원래 계속졸려?
3
19
도덕관이 맞아야 관계가 오래가는 것 같당
3
20
Bhc 치즈볼 좋아하는 익들아
1
1
장원영 역바같음
35
2
아니 지금 ㅈㅇㅇ 이상하게 쉴드치는애들이 더 수상해
10
3
촛농 카펫에 버린 남돌 생각나네
8
4
올공에서 밥 줘, 밥 보내줘 하는 사람 한 명도 없음
11
5
와 이거 진심 ㄹㅇ 개싸가지 없다...
30
6
춤 잘추는 남돌 왜 일본인밖에 생각안나냐
1
7
원영이도 공항에서 코 막지 않았엌ㅋㅋㅋ?
4
8
슬라임 스퀴시 유행 진지 오래고 요새는 말랑이 슬랑이 왁뿌볼이 잘팔림
2
9
팬들이 공식으로 오길 원하는 챌린지를 영통에서 시켰는데
2
10
왁뿌볼 모르면 2030도 아니고 4050이라고 꼽주는데 아니라고 그나이는 10대와 문화를 공..
15
11
겨털 뽑는거 왤케 중독적이지
1
12
성한빈 화보 얼굴봐
4
13
고유가 지원금 다쓰면 체카안에 있는돈 나가는거지?
3
14
이번 월드컵엔 못보던 나라 많이 보인다 48개국이라서 그런가
15
지진 났을 때 고르는 게임 하자
4
16
163인데 맨뒤에서 빠져서볼거면 키높이 안신고가도되려나?
6
17
보넥도 몇주 활동해 ?
1
18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는 뭔데
2
19
아 마플 다는 것처럼 주접(?) 을 달게 해주면 좋겟어
3
20
하투하 미니 레몬탱 미리 예판해도 미공포 주지 ?
1
똑같은 초록 드레스 입은 김지원&문가영
24
2
올해는 디플이 ㄹㅇ 조용한듯
7
3
영화 디스클로즈데이에서 박명수 나온다고 했는데
6
4
여주가 남주 먼저 짝사랑하는 드라마 추천해주라
8
5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유퀴즈 임지연 선공개
2
6
급상승
멋진신세계
눈 밑에 점 찍은 서리는, 이미 나왔다
4
7
아이유 진짜 많이 컸어…ㅜ
4
8
멋진신세계
이 드라마로 임지연 허남준을 넘 사랑하게 됨
31
9
급상승
멋진신세계
문도 결말은 불난곳에서 목숨 잃어야할 상황 아니야?
7
10
멋진신세계
난 11-12화 허남준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멜로를 잘해서
7
11
멋진신세계
하씨 이부분 개좋음
11
12
정리글
30대 여배우 1롤 정리
42
13
멋진신세계 이해가안가는데
6
14
원더풀스
동굴씬은 언제 질리지
4
15
이준영 97밖에 안됐구나...?
3
16
참교육
오 참교육 감독 시즌2 만들고 싶대
1
17
배우 ㄱㄱㅇ 님 닮았다는 말을 3번 들었는데
18
18
이준영 연기잘하는건 알긴했는데
7
19
멋진신세계
텀블러 짤 줍기 시작할 건데
2
20
원더풀스
채니가 흔드는 대로 팔랑거리는 웃기는 짬뽕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