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두근두근타운
당연히 먹이통 채워서 배고픈 상태 아니고상호작용 창에서 행동선택하면 그 이후에 아무일도 안일어남
그리고 아무일 없어서 다시 동물 클릭하면
상호작용 아이콘 손?이 없어짐
뭐지 모든 동물들이 이래,,
주민 의뢰라서 하고 다니는건데 왜 이러냐 갑자기
|
게시된 카테고리 두근두근타운 당연히 먹이통 채워서 배고픈 상태 아니고상호작용 창에서 행동선택하면 그 이후에 아무일도 안일어남 그리고 아무일 없어서 다시 동물 클릭하면 상호작용 아이콘 손?이 없어짐 뭐지 모든 동물들이 이래,, 주민 의뢰라서 하고 다니는건데 왜 이러냐 갑자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