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야구장 앞에서 알바하는데 손님이 구매하시고 여기 근처에 보관함 같은거 없냐길래 어짜피 내가 마감이기도하고 구냥 맡아드릴게요! 했는데 손님이 야구 끝나고 올건데 괜찮냐해서
야구가 5시 시작하니까....저희 10시 마감인데 설마 5시간 가까이 하지는 않겠죠!ㅎㅎ제가 기다릴게요!
했는데 말하고 보니 좀 쎄하긴했음
음식 같은건 아니라 괜찮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이...설마..아니겄지....

대표 사진
신판1
누나 퉤퉤퉤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캬아아아악 퉤~~~~~!! 투테부테부텝퉵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누나 으악 가래는 뱉지말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두산 기아는 6시 전에 9회말까지 끝낼 예정임?1
17:35 l 조회 11
야구선수들 나안아 1
17:33 l 조회 29
이 선수 누구셔4
17:32 l 조회 70
와 용병투수가 아카 하나 못 잡고 5실점13
17:26 l 조회 292
고동이네 헬멧에 C 무슨 뜻이야? 3
17:25 l 조회 128
비비고 만두 구워먹을까 렌지에 쪄먹을까8
17:22 l 조회 52
염감 안 더우시나
17:21 l 조회 42
레더레 개빠른 퇴근
17:16 l 조회 27
레더레 퇴근
17:16 l 조회 13
진짜 뜬금없는데 치어들 썬크림 뭐쓸까 2
17:09 l 조회 145
롯데 오늘 유니폼 왜 빨간색이야???7
17:01 l 조회 279
근데 왜 오스틴 선수는 해설이 언급할 때 13
17:00 l 조회 399
왜 얘기가 많이 안 나오는지 모르겠는데1
17:00 l 조회 234
아데를린은 못 오지?4
16:54 l 조회 333
먹잘알들아... 남긴 로제마라샹궈 살리는 법 알아..?5
16:52 l 조회 98
썰) 두산 새 용병 썰 7
16:50 l 조회 664
퓨올 감추는 언제뜨나? 2
16:47 l 조회 71
오늘 3경기가 양팀 다 한국인 선발들이네
16:47 l 조회 39
손마킹 자수 박고 싶은데 너무 비싸다... 2
16:44 l 조회 91
내가 좋아하는 응원가 재질2
16:37 l 조회 10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