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2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ㅋㅋ큐ㅠㅠㅠ그 일 벌어지고 난 뒤엔 엄청 실망했음 그래도 당사자랑 잘 풀고 그 뒤에 나오는 거 보면 많이 달라지고 철 든 것 같음 잘해보자
대표 사진
무지1
ㄴㄷ 올해 뭔가 철 든 것 같아보여서 걍 응원해주고 싶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나도 그때 일로 진짜 실망했는데 올해 보여준 경기들이나 얼라들 챙기는거 보고 괜찮아짐 .. 인터뷰도 보니까 그냥 화이팅 외치게 된다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나도 이제 비비큐 안쓰고 박정우나 정우씀 그뒤로 뭐 쪽팔렸다고 반성하는 인텁보고도 인정할줄 아는 모습이 ㄱㅊ하다 생각했고 야구선수로봐도 뇌주루 안보이고 호수비 많이하고 타격 괜찮고 스탭업해오고 열심히하는거보니깐 뭐
나는 덕관에서 민규 챙기는거보고 마침표찍었던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ㄴㄷ 올해 호수비만 해도 여러개 생각나고 철든것 같음 응원하려구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작도 왜 교체한거야??3
18:16 l 조회 45
3연전 너무 물빠따+루징이라 가려졌지만
18:15 l 조회 31
작도 바로 교체네6
18:14 l 조회 81
나 직관무지 눈물나😭 2
18:12 l 조회 61
솔직히 김호령 잡을 fa 금액 펀딩합니다 하면 2
18:12 l 조회 35
김호령 얼마면 돼 얼마면 널 가질수 있는거냐고1
18:10 l 조회 35
알았어 호령아 얼마면 돼 1
18:09 l 조회 46
김호령 싸인해!!!!!! 1
18:09 l 조회 27
와!!!!!!!!!!!!!!!! 와!!!!!! 1
18:09 l 조회 31
잠실에서는 적당히 퍼올리고 라인드라이브 안타 쳐라 2
18:08 l 조회 82
안타를 쳐달랬나 번트만 좀 대라는데
18:06 l 조회 27
홈런타자도 아니고 백업생활이 몇년인데
18:06 l 조회 66
번트 연습 좀 해
18:06 l 조회 18
수비 하나로 자리 잡고 있으면서
18:05 l 조회 35
야 윤도현이 공 10개봤는데
18:05 l 조회 48
민아 진심으로 못참겠다 4
18:04 l 조회 124
아 박민 ㅋㅋㅋㅋㅋㅋ
18:03 l 조회 32
저번 번트 뜬공도 박민이었지 1
18:03 l 조회 46
야 설마했는데
18:03 l 조회 35
작도 잘했다
18:0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