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5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3

게시된 카테고리 SSG

에레디아를 우익으로 보내면서까지 좌재환 고집하고 김성욱 스타팅 안 거는 이유가 무ㅏ임요? .ㅋㅋㅋㅋㅋ 피피티 발표 부탁
대표 사진
고동1
수비도 타격도 지금 소고기가 좋지않나 좌완한테 약한가...?사실 약해도 아저씨보단 뭐든 좋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좌완한테 약하다고 순위 씨움도 물건너간 상황에서
1. 좌우놀이 때문에 전의산 뻬고 곤장 스타팅으로 보낸 거
2. 김성욱이 좌투 우투 누구한테 강하든 올 시즌 김재환보다 훨 나은데 디아 우익 보내고 김재환 스타팅 보낸 거
솔직히 둘 다 이해 안 감 ㅠㅜ 좌우놀이 따지는 것도 뭔 6위라도 가네마네 할 때지 갈!!!

1시간 전
대표 사진
고동1
나도 1번도 이해안가 초반에 곤장이 잘해준거 고마운데 우리도 팀 리빌딩도해야하는데 의산이 안넣는거랑 김재환넣고싶음 지훈이 후반에 점수차날때 중견소고기보고 그때 외야수비하라고하던가 왜 굳이굳이 경기에 넣는지 이해못하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고동2
내가 감독이면 솔직히 지훈이랑 번갈아 쓰기까지 할 것 같음 외야가 성적이 좋은 선수들이 꽉 낀다면? 근데 지금은 좌익을 김재환까지 쓸 정도로 성적 좋지 않잖아요... 좌디아 중지훈 우성욱 쓰면 좋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고동3
김재환 왜 또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OnAir ❤️ 계속 경기를 챙겨보는 바보 같은 사람 그게 나예요.. | 06.28 달글 ❤️ 26
16:45 l 조회 689
문학경기장 버스정류장에서 내려서1
16:35 l 조회 49
고동들 1
16:15 l 조회 51
아니 감독 김성욱 싫어함?5
15:59 l 조회 1193
쓱스타전뭐지2
12:18 l 조회 1394
오늘 직관 가고 싶은데6
12:11 l 조회 766
진짜 여태 멤버십안하다가 올해 큰맘먹고했는데...1
11:49 l 조회 87
7/5 으쓱이존 2연석 양도할사람 있을까.......1
11:40 l 조회 48
. 2
10:28 l 조회 438
아니 배니 탈삼진 팀 1등이네2
10:16 l 조회 175
🚪마스코트 인터뷰 풀버전 어디사봐요? 2
9:25 l 조회 55
아 짹에서 경기끝나고 정성한지훈 밥먹으러 갔다는거에
3:26 l 조회 156
랜더스앱 비번 바꿔도 일괄 로그아웃 안돼? 2
0:04 l 조회 81
장터 7/3 (금) 삼성전 피코크 13블럭 2석 갈 고동 있나요
06.27 23:22 l 조회 42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둘만의 세상 (아님)5
06.27 22:34 l 조회 1098
오늘 직관때 보다가 졸았어 ㅋㅋㅋㅋ1
06.27 22:03 l 조회 157
진돌 사진보고 선수 맞추기 하는데 재밌다3
06.27 21:50 l 조회 192
직관 고동 오늘 명준이 홈런 너무 기뻤써..
06.27 21:27 l 조회 49
이렇게 보니까 미쳤네4
06.27 21:02 l 조회 870
굿모닝타운 유니폼 푸리가 입은거 보니까 괜찮던데2
06.27 20:58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