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션은 잘 안바르고 심지어 발라도 팔이 많이 발렸을텐데
여름에도 5년넘게 긴바지만 입어서 그런지 피부 엄청 좋아보임..
오돌토돌한 느낌도 없고 햇빛 안봐서 ㄹㅇ 깨끗하고 매끈해보임
이래서 더워도 긴팔 입어야하나봐..
|
로션은 잘 안바르고 심지어 발라도 팔이 많이 발렸을텐데 여름에도 5년넘게 긴바지만 입어서 그런지 피부 엄청 좋아보임.. 오돌토돌한 느낌도 없고 햇빛 안봐서 ㄹㅇ 깨끗하고 매끈해보임 이래서 더워도 긴팔 입어야하나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