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차리면 개어렵다..
편의점은 장사는 안되는데 계약기간때문에(위약금폭탄)
사장님들 어쩔 수 없이 운영하고..
메가 이런건 차려도
일 힘드니까 알바생들 탈주 엄청하고
플라스틱 컵 이런거 다 메가에서 비싸게 사고
컵빙수도 위에 올라가는 젤라또들 한통에 만원이더라..
진짜 상위 몇개매장빼고 카페일이나 편의점이나 중노동임
|
둘 다 차리면 개어렵다.. 편의점은 장사는 안되는데 계약기간때문에(위약금폭탄) 사장님들 어쩔 수 없이 운영하고.. 메가 이런건 차려도 일 힘드니까 알바생들 탈주 엄청하고 플라스틱 컵 이런거 다 메가에서 비싸게 사고 컵빙수도 위에 올라가는 젤라또들 한통에 만원이더라.. 진짜 상위 몇개매장빼고 카페일이나 편의점이나 중노동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