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9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3
안해보고 30대 된 익들에게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딱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후회함..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 놀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딱히 후회 안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번은 가보는거 ㅊㅊ 재수하기 전 한달동안 개많이 갔는데 그 기억으로 버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전혀;
다시 20대 된다고 해도 안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클럽 친구들이랑 한 5번정도만 가봤는데 후회안함 한두번은 가봐 친구들이랑만 놀면 재밌어 ㅋㅋㅋㅋ 클럽술집이런데서 만난 이성이랑 즐기는건 안하는걸 추천 내친구는 성병옮은적있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술먹고 몽총한 짓만 안하면 ㅊㅊ임 노는것도 그 나이대에 하지 언제해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바사 난 그런거 너무 싫어서 ㄴ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오히려 가서 이상한 사람 만나면 후회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건 전혀 후회 없음 ㅋㅋㅋ그 가벼움이 난 싫음 그때도 그랬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후회 절대 안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8살인데 후회는 없음
난 걍 돈 그렇게 썼으면 더 후회했을거같음
대신 여행은 갈걸싶기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일단 후회 안하긴 했음
궁금은 한데 듣는 것만으로도 이미 충분히 알겠어서 굳이 싶음 그리고 경험해본 애들중에 좋은 후기가 없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직 26살이지만 ㅋㅋㅋ 딱히?
근데 난 스피커 빵빵하게 노래 듣는 건 좋아서 락페 같은 건 좋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놀았지만 더 놀걸 싶음 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딱히 후회한 적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후회해 놀걸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고마워 20대 중반이고 취준 전인데 좀 더 놀까 싶어서ㅠ 사바사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겁나 많이 다녔는데 후회안함 이미 이런거 물어본다 ? 가고 싶은거임 아닌 애들은 물어도 안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ㄴㄴ 그거말고도 놀거많아서 상관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엄~청 놀았는데 이런 질문 받으면 굳이 가지 말라 함 순간 도파민은 엄청날지 모르지만 인생에 도움 안 되고 여차하면 인생에서 안 만나도 될 사람 만나서 망가질 수도 있음 적당히 노는 건 좋은데 자제가 안 될때 문제임 다른 식으로 놀러댕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제목은 예시로 조금 자극적으로 쓴거고 나는 해외여행도 안가봤거든 맨날 학교 다니고 알바하고ㅠ 추억이 없어 좀 놀아도 될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놀앗는데도 후회해 더 열심히놀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 좋아하지도 않는데 뭐하러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딱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전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뇽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별로.. 그런거 싫어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클럽은 안 가도 되는데 ㅇㄴㅇ하지 말고 술집 가서 걍 헌팅해서 서너시간 같이 놀아보는 건 경험 삼아 나쁘지 않은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굳이 저런 거 말고 즐길게 많은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차라리 저 돈 모아서 여행을 갈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본인이 못해본거에 후회하는건 다들 하는거 아닌가 ...? 근데 그런 사람들있다고 너무 노는거만 하지는 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전혀?? 나 클럽 안 가고 술집도 친한 친구들끼리 한잔만 하고 그랬는데 지금 결혼하고 잘 살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후회안함 세상엔 놀게 너무 많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유흥 좋아하는 사람은 40대 50대 까지도 계속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전혀 제발왜그런생각을하는거야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7인데 후회 없음 걍…. 해외여행을 가
저질스럽게 놀다가 이상한 남자한테 걸리규 싶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애 해보긴 했는데 약간 이성들이랑 친구~썸 사이로 지내는 그런걸 해보고 싶고 내가 남사친이 아예 없어서... 그런 곳에 이상한 남자만 있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그랬으면 후회할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클럽이나 미팅 한두번정도는 괜찮아(만나라는게 아니라 분위기 방문 정도?) 난 진짜 안맞았거든 그래서 후회없어 여행은 자주 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아직 20중후반? 이지만 20초에 많이 놀아봐서 지금은 안 노는데 안 놀아봤으면 후회했을 거 같음 그런 걸 좋아하지 않는데 후회할까 봐 가보는 건 비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한번은 가고 싶었음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전 우리집 진짜 이상했던게 웃으면 울면 화내면 정신병자로 몰아감 무조건 무표정이어야 했음
19:59 l 조회 1
갑자기 비 엄청 온다
19:59 l 조회 5
겨 레이저제모 2회차만에 나시입을수있을정도까지 없어질까?
19:59 l 조회 3
정신질환 있는 사람이랑 사는 거 넘 지친다
19:59 l 조회 7
엥 짝남 여친 생겼어1
19:59 l 조회 16
20대에 경험해야 좋은 것들 알려줌
19:59 l 조회 9
이런 사친 관계도 결혼하면 끝낼 수 밖에 없나?? 1
19:59 l 조회 6
애플 미들 중국산 메모리 쓰려고 하네;
19:58 l 조회 8
내 친구 뚱뚱했다가 살뺐는데 본인입으로 자기는4
19:58 l 조회 19
브라 색 골라줘2
19:58 l 조회 19
삼하 주식 던져야하나?1
19:58 l 조회 22
요즘 중고당 애들 길가에 쓰레기 너무 막 버림
19:58 l 조회 4
회사에 신입들어왔는데 다들 신입 눈치 봄
19:57 l 조회 20
소개팅 애프터 거절 뭐라고하지1
19:57 l 조회 11
뭐여 너네 지역도 갑자기 비와??1
19:57 l 조회 6
혼자 도쿄여행갔다오면 시야 넓어질까7
19:57 l 조회 18
초면인데 괴롭히는 사람한테 어떻게 행동해야함?1
19:56 l 조회 17
얘들아 휴도랑 지누스 중에 뭐 추천해??2
19:56 l 조회 6
요즘 아버지 없는 경우가 흔해?4
19:56 l 조회 15
밥 남기면 역시 마른 애들은~ 이러는거 진짜 지겹다 ㅋㅋㅋㅋㅋ
19:5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