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91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7
2010년대 후반에서 2020년대 초반에는 여름에 저 스타일로 옷 입는 분들도 꽤 있었고 비슷한 글 올라왔을 때 그냥 패션이라고 생각하는 분위기가 대부분이었음..
근데 이제는 저렇게 입는 사람 별로 없기도 해서 눈갱이라는 반응이 많네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난 그때 반응 개노이해긴 했음 지금이 맞다 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뭔 패션이야 굳이 속옷을 왜 보이게 해 싶은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기억나지? 확실히 분위기 바뀌긴 함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암생각없긴함 ㅅㅈㅎ 여름이라 속옷 뭘 입어도 실루엣은 거의 다 보인다 생각해서 ㅋㅋㅋㅋㅋㅋ 내가 입을 땐 신경써서 입느데 다른사람이 입는건 암생각없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때도 이해 안되긴 했음 뭔 속옷보여주는게 패션... 난 개인적으로 팬티 보이게 입는 것도 이해안됨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요즘 패션 유행에 안 맞는 느낌 좀 촌쓰 내 생각~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때도 별로였어 그렇게 입는 친구 있었는데 어떻게 보면 민폐야 눈 편하게 두고싶은데 방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엔 편하고 힙한 무드가 스테디니까 아니면 그외 패션은 극과극으로 진짜 꾸꾸꾸나 에겐룩 정도 인데 그런 패션엔 안 어울림
흰티 검정브라= 걍 옛날에 새빨간 립 유행하던 시기 느낌임 청스키니에 하이힐 신을것 같은 느낌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남한테 관심 많다 ㄹㅇ 브라가 비치던 말던 브라만 입고 돌아다니는것도 아니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ㄴㄲ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도 그렇고 치마에 속바지도 핫한 주제였었음.. 예전 인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저때도 지금도 걍 아무 생각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관심을 가지는 게 아니라 걍 보이니깐ㅋㅋㅋ 시선강탈이라는 말 몰라??(화내는 거 아님) 흰 바지에 검은색 팬티 비치면 시선강탈하는 것처럼ㅋㅋㅋ 똑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선이 가면 가는거지 그걸 이해한다 못한다 미주알고주알 거리는게 이해안간다고. 길가다 엄청 키큰사람 봐도 눈길가고 튀게 입은 사람 봐도 눈길가는 것처럼 그냥 자연스럽게 시선은 가겠지 근데 각자 특징대로 알아서 살아가고 있는건데 니가 시선강탈 당하는게 무슨 상관임ㅋㅋ 이런게 입방아에 오르는 문화자체가 이해 안간다고 ㅇ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시선이 간다고 말했을 뿐임ㅇㅇ 속옷이 비치는거라 보기 싫거나 부담스러울 수 있어서 별로라고 느끼는 입장들도 이해는 감 예전에 카페에 앉아서 두시간 대화하는데 시스루티에 검정색 브라가 너무 뙇!!! 있어서 시선 두기 불편하긴 하더라 시스루흰티 말고 그냥 흰티는 이정도까진 아니겠지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댓글들은 그냥 지나가는 사람이 튄 거보다는 익15 마지막 댓글같은 경우들 생각나서 말하는거야 나도 눈 두기 불편하던데,, 안보고싶을 수도 있는데 "내 가슴" 이러고 보여주잖아 계속 봐야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그렇게까지 신경이 쓰이나? 남이사 속옷 하나라도 사주고 말을 하지 뭔 다른 사람 옷에 그리 관심이 많대 가릴 거 다 가렸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때도 반응은 그리 안 좋았어...
직장에 그리 입고 가면 불려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남이 옷입은거 가지고 가타부타 말 얹는게 개별로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이게 이정도로 인식이 구린줄몰랐음ㅋㅋㅋㅋ이정도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찌찌 가리려고 브라자 입는데 브라자 가리려고 나시까지 입어줘야하나 이러다 나시 비치는 거도 보기 싫다고 한 겹 더 입으라고 할 판인데 뭐 어디까지 들어줘야 해ㅋㅋㅋㅋ더워 디지겟는데 젖꼭지만 안 보이면 됐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꼭툭튀만 아니면 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개취로 밤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렇게 입어본 적은 없는데 한국인들 진짜 역겹다 걍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요새 입으면 남미새라고 말 나올수도
물론 난 뭘 어떻게 입든 자유라고 생각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ㅁㅊ 흰색 브라 없어서 걍 검정 브라 입는 간데 그랗게 생각하는지 몰라ㅛ네 이럴 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기슴 가리려고 가슴을 가리는 브라를 입었는데 또 그걸 가리라니 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남이 뭘 입던 뭐이리 관심이 많은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학생 때 ㄹㅈㄷ였음 가슴 가릴려고 브라입고 브라 가릴려고 나시 입고 어떤애는 나시 가릴려고 반팔티 입고 그 위에 교복..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근데 가슴가릴라고 브라자 입는건게 그거 비칠까봐 컬러가 안보일만한 두께감을 가진 이너를 입고 또 반팔을입으라는건 좀 너무하잔아 레이스부라든 블랙부라든 그냥 암생각안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와중에 학교다닐때 하복블라우스안에 흰색나시 또는 흰색반팔티 안입으면벌점이였는데 이것도 이해 안댐 우리땐 에어컨도 안틀어줬음 폭염주의보 안뜨면 선풍기만 돌렸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장난하나 냅둬 그냥 이 더위에 속옷입고 나시입고 또 티입고 몇개를 걸치는데 이젠 나시보여도 난리겟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흰티에 검정브라 입는데 왜 이상한거야? 그럼 무슨 색 입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상관없긴한데 안 예뿌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금도 남 브라 신경 안 쓰는 사람 신경 쓰는 사람 다 다름 뭔 피해 입은 것도 아니고 관심 드럽게들 많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유두 패치 안 해서 옷 위로 도드라진 것도 아니고 대체 뭐가 문젠데? 여름에 더워 뒤지겠구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헤어롤 말고다니는게 흰티 검정브라보다 쪽팔림...내기준이야 내기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속옷 색이 비치든 말든 뭔상관임 난 저거에 대해 저렇게 진지하게 토론판 열린게 기괴함 니들 속옷이나 단속하시고 남들 속옷 무슨 색인지 관심도 가지지 말라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요즘은 남이 어떻게 입고 다니는 신경 안 쓰는 트렌드 아니였나? ㅋㅋㅋㅋㅋ 남이 뭘 입든 왜 이렇게 관심이 많아 속옷만 입고 다니는 것도 아니고; 새깅도 패션인 마당에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이러면 직급 올릴거야?
20:41 l 조회 1
아르바이트 지원하려는데 유사 경력 있냐고 물어보거든?
20:41 l 조회 1
진짜 진상들 여자알바생 개만만하게봄
20:41 l 조회 5
다들 생리때 충동적으로 저질러본 일 있음 ?
20:41 l 조회 3
우산 어케버림...?
20:41 l 조회 4
까맣고 얼굴 크고 사각턱인데 키 작은 여자는
20:40 l 조회 5
사는게 지겹다
20:40 l 조회 4
카프리바지 허벅지랑 엉덩이 있으면 비추?1
20:40 l 조회 6
다이어트할때 생리하면 몸무게변화 느껴봄?
20:40 l 조회 4
셔츠 뭐가 활용도 높아보여??
20:40 l 조회 5
수능강사도 외모 중요해?2
20:40 l 조회 4
친구를 만들고는 싶지만 연락하고 만나는 과정이 너무 힘들어..
20:40 l 조회 2
대학생이 샤넬은 에바야?4
20:40 l 조회 14
인류애라는 거 정말 아이폰 배터리 같다
20:40 l 조회 4
아오 토익 결과 왤케 늦게 나옴 진짜;;
20:39 l 조회 4
직장인익들아 점심 혼자먹는게좋아 사람들이랑 같이먹는게 좋아?6
20:39 l 조회 13
바닷가 아침 일찍 가서 그늘에 자리 잡고 저녁까지 있다가 오고싶다
20:39 l 조회 7
환율 다시 정상화 되긴 할까... 2
20:38 l 조회 8
보통 알바생들끼리 끝나고 나서 저녁 먹자고 하지 ?
20:38 l 조회 31
엄마아빠가 내 인생에 책임도 못질거면서 너무 관여함3
20:3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