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93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3
영문과인데 아줌마셨음.. 전업주부였다가 나이먹어서 50대되서 할거없어서 간호조무사 하신대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이대나오면 뭐 그런 직업 가지면 안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그렇게 남의 인생에 관심이 많냐 ,, 하이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업주부가 그냥 간조하시는 거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경력단절되면 그럴 수 있지 대학 어디 나온거랑 뭔 상관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가 무슨 느낌으로 글 올린진 알겠다만.. 고냥 혼자 생각해라… 우리가 모르는 사정 상황이 있으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뭔 상관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모르는 사정이 있겠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생사 1도모르는 애송이니까
아무생각이나 내뱉는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그런듯 밑댓에서 문해력이 딸린다 이런거에 공감만하고 있는거보니… 인생 10년 더 살아라 이것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진짜 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경단되몀 서울대도 쩔수없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회생활하려면 결국 경력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기업 퇴직해서 경비일하는사람도 있는데 먼상관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게 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인 앞가림하면서 사는데 머..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생이 다 예상대로 흘러갈 것 같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영어 잘하시겠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경력단절된 아줌마들 그런 경우 많아..고려대 나온 청소부 아주머니도 봤어..본인보다 학력 훨씬 낮은데 일 안그만둔 여성분은 직장에서 부장님소리 듣고있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내말은 경력단절 말한건데 댓반응 뭐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애들이 문해력이 떨어져서 그래..쓰니가 이해해 지금 위에,밑에 댓글들 봐ㅋㅋ전부 딴소리중..한국의 미래가 암담하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ㅋㅋㅠㅠ 다들 속으론 이대나와서 간호조무사하는거 아깝다고 생각할텐데 아닌척 이성적인척 하는거 웃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너가 글을 조리있게 못써서 그래 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흑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글쓴이에게
쓰니가 글을 애매하게 쓰긴햇는데? 나도 경단보단 이대나와서 저런일한다는식으로 받아들여지긴햇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야 말로 문해력 없는거 아니야??? 글 쓴 의도가 걍 뻔한데 뭔 우리나라 미래가 암담해 드립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서 전문직까진 아니어도 자격증으로 진입장벽 있는 직업을 가져야함.. 사회복지같은거 특히 앞으로 상승할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병원 청소여사님은 건물 두채 가지고 계신다 무시하지마 다들 각자 열심히 살고 있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주님 멋있다 건물주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경력 단절되고 나이 차면 학벌 의미없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대를 나왔든 서울대를 나왔든 50대에 시작하는 거면 어쩔 수 없지 그리고 50대에 일 시작하시는 거면 그래도 여유가 아예 없는 집은 아닌가보네 애들 다 성인되고 나서 일 하시는 거 보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 혹시 10대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돈이 필요하신가 보지 뭐... 그런 거 저런 거 다 비교하는 거 피곤한 일인데 참... 남의 일은 남의 일일 뿐 내 삶만 잘 살면 됨 본인 일을 남이 그렇게 파헤친다고 생각하면 정말 현기증 날텐데 역지사지가 안 되나 보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경력단절되면 연대나와도 그냥 알바하더라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465 12:1052390 2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358 10:0064122 1
일상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233 15:2553858 0
KIA/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3291 16:0718506 0
롯데 🌺 260628 달글 // "GO HIGH!” 실책 금지🧻🧻🍀🥦🥃🍾🌺 4529 16:2023357 0
다이어트는 마음고생이다
23:12 l 조회 1
그 프사 업데이트 목록 내가 친구로 등록한 사람한테만 떠?
23:12 l 조회 1
질염약이랑 여드름약중에 뭐 먼저 먹어야할까^^....
23:12 l 조회 2
당근 채팅에 . 하나만 연락 오는 건 뭐여
23:12 l 조회 2
계엄 성공했으면 이대남들이 제일 큰일났을거라는 주장은 4050의 겁주기용인가 아니면 진짜인가
23:11 l 조회 6
요즘 갑자기 손이랑 발이 피부 안쪽에서 가려운 느낌인데
23:11 l 조회 4
이젠 가족들 직설적인 화법 아니면 자극도 안옴
23:11 l 조회 7
부모님은 취업준비하는것도 쉰다고 생각하는듯 ㅠ1
23:10 l 조회 18
해외거주 남친이랑 동거 어떻게 생각해?
23:10 l 조회 6
지금 정부에서 친중정책이랑 여성정책한거 구체적으로 뭐가 있음?2
23:10 l 조회 5
밤 12시에 저녁먹는건 미친짓이지 ?? 1
23:10 l 조회 5
남친 enfp인데 이해가 안될때가 많다…ㅎㅎ2
23:10 l 조회 14
난 듬직한 여자가 좋더라4
23:09 l 조회 30
쿠팡 알바 첨 갈 때3
23:09 l 조회 4
예쁜익들 왜 인플루언서 안해?2
23:09 l 조회 22
언니 나 모르노 9
23:07 l 조회 49
너무 예민해서 일상생활 불가한 사람 있음? 4
23:07 l 조회 27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맛집 알려주라!1
23:07 l 조회 6
야~ 기분좋다
23:07 l 조회 30
남친 객관적으로 나랑 외모차이 많이 나는데 개사랑함8
23:06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