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95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물 깨끗하고 인터넷 빠름  전기세 수도세도 다른나라에 비해 쌈  병원비 걱정 상대적으로 적음 

나라 좁아서 국내여행 쉬움  냉방 난방 쉬움

어딜가나 에어컨 깔려있음  변기 푸세식 안씀 



인간적인 문제랑 정치적인 문제만 없으면 참 살기좋은 나라인데

대표 사진
익인1
돈 있으면 살기 좋긴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있고 취업걱정 없으면 살기 개편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간적인 문제랑 정치적인 문제가 커서 삶의 질 급하락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의성은 1등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우리나라 살기 좋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외여행 갔다가 화장실보고 개충격먹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국내여행이 너무 특색 없어서 재미없음.. 풍경도 안 예뻐 살기는 진짜 좋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ㅇㅈ 나라가 좁다보니 어쩔수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병원비가 ㄹㅇ임 난 돈없어도 살기 ㄱㅊ은 나라라고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프라 좋고 살기 좋다는 글에 와서 꾸역꾸역 안 좋은 점 나열하는 이유는 대체 뭘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진짜 한국에 태어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간적인 문제랑 정치적인 문제가 없는 나라가 어딨겠음
놀랍게도 한국은 저 문제들마저도 타국가들에 비하면 상타치인게 함정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외국살이 1년만 해봐도 깨달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치나 사람문제는 어느나라를 가도 다있음
시설은 한국이 ㄹㅇ 최고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돈만 많으면 우리나라 살기 좋은 나라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런던사는 친구 에어컨도 없는 자취방 계약하는데 월세 600만원으로 세입자들 구해서 n빵 하는거보고 진짜.. 한국인들 해외나가살면 다들 한국 향수병 무조건 걸리는 이유가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문 다 ㅇㅈ 근데 국내여행은 별로.. 미감 개밤티라 돈 아까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돈 많아서 살기 좋은 나라였으면 다른 나라 부자들이 돈 싸들고 와서 살아야지
우리나라는 돈 없는 사람들이 기생해서 살기 좋은 나라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물 깨끗하고 인터넷 빠름 전기세 수도세도 다른나라에 비해 쌈 병원비 걱정 상대적으로 적음

같은 본문 장점이 한국에서 돈이 많아야 얻는 장점이냐? 돈 없는 애들도 당연하게 누리는 장점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서민으로써 자기 앞가림할 돈만 있으면이지 찐 부자기준이면 다른나라가 살기좋지..기회자체가 다르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돈없어도 한국 살만함... 저소득층 지원 겁나 잘되어있음 + 알바만으로도 풍족하진않아도 일상생활 가능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월에 소개팅 애프터 못받은걸로 아직까지 자낮인거 좀 심해?
20:09 l 조회 1
확실히 어릴 때 책 많이 읽는게 커서 도움이 되나봐
20:08 l 조회 1
이번 공시 1년 더할건데 이왕 더 하는거 국직도 븥었으먄 좋겠다
20:08 l 조회 1
그릭요거트에 방울토마토는 어때?1
20:08 l 조회 6
간호사지만 간호사 부심 있는 애들 대리수치느낌..
20:08 l 조회 8
집에 있는 노친네 진짜
20:08 l 조회 10
자기를 싫어하는 것 같다는 사람한테 말걸면 왜 대답을 안하지
20:08 l 조회 3
발사믹식초 왜이렇게비싸? 싼거사는건 비추야?
20:08 l 조회 3
러쉬는 뭐랄까 개미지옥같다 1
20:08 l 조회 12
일본 도쿄여행 얼마들까
20:07 l 조회 4
요즘 바지 왜이렇게 길어..
20:07 l 조회 5
한달용 렌즈끼는 익들아 도와주라2
20:07 l 조회 10
근데 편의점보다 배달 알바가 더 쉽더라2
20:07 l 조회 9
내친구 틴더로 만나서 결혼했는데 잘사는거같음1
20:07 l 조회 9
다이어터 오늘 너무 많이 먹은듯 좀 봐줘4
20:06 l 조회 14
기한 좀 된 쿠션 써서 피부 뒤집어졌는데
20:06 l 조회 7
전애인이 '밤티 옷 왜 샀어?' 라고 연락오면 어케 답해 8
20:05 l 조회 26
간호사3교대는 스케줄 예상 안되는 이유가 있어?2
20:05 l 조회 10
연애 못 하는 여자의 구체적인 특징 뭐야?10
20:05 l 조회 30
직장에서 사람 가려 사귀는거 어케 고침? ㅠㅠ2
20:0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