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96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6
쾌청하고 맑고 습도 좋고 
구라가 아니라 작년까지만해도 푹푹 찌는 습도때문에 헤메 세팅 다하고 걍 나가서 좀만 걸어도 다 망가졌는데 하 쾌적해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너무 쾌청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님가 너무좋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저녁에 나가면 하늘 너무 예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ㄹㅇ 습도 없는 여름이 이렇게 좋은 거였구나 싶음 햇빛 쨍쨍해도 그늘 들어가면 시원하고 바람도 에어컨 바람처럼 시원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바람불면 시원한게 사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진짜 너무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담덜부터 장마에 똑같아짐 기사애 나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나 처음으로 여름 좋아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직 폭염 시작 아니니까 ㅋㅋㅋ 7월만되도 욕나온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7월도 모른다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름은 8 9월이 진짜임 이런 날씨 딱 지속됐으면 좋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혹시 서울 안 살아? 러브 버근지 털파린지 하는 놈들 미쳐날뛰어서 날씨 좋아도 못 나가겠드라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커피프린스1호점 그때임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심지어 5-6시 넘어가면 에어컨튼 건물은 추유ㅓ ㅠㅠㅠㅠ진짜 이게 6ㅇ월 말이라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름이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름이었다 노래 넘 잘 어울림 청량 느낌 여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우리집 여름되면 개더워서 못자는데 이번달은 선풍기로 그럭저럭 살만하길래 뭐지 싶었음 습도만 낮아도 살만하구나 느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유럽 니네만 이 좋은걸 누렸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ㄹㅇㄹㅇ 습하지 않으니까 너무 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잭다니엘 허니 그냥 먹어도 맛있어?
19:47 l 조회 1
재시익 내일부터 다시 공부시작이다
19:47 l 조회 2
콜라 안 좋아햇는데 제로 콜라 마시고 입터짐 1
19:46 l 조회 4
치킨 한마리 넘게 먹고 50분 정도 걷고 왔다
19:46 l 조회 5
머리 예쁘게 하고 다니고 싶은데 어떻게해야해?1
19:46 l 조회 7
여자도 예쁜 여자 좋아하는듯
19:46 l 조회 5
남편 연봉 2억 나는 공무원 준비중... 인데
19:46 l 조회 8
익들아익들아 부산 기념품으로 집에 모 사갈까!!
19:46 l 조회 5
나 유치원때 쌤들이나 지나가는 언니들보면 다 스키니 입고있었음
19:46 l 조회 4
일본 한번도 안가본거 친구없어보이고 좀 그래??1
19:46 l 조회 10
익들 아빠가 술 마시고 들어오셔서 이것저것 물어보면 잘 대답해줘??
19:45 l 조회 9
근데 KTX 번따밈 주작인 거 어떻게 걸린거야??4
19:45 l 조회 18
나 내나이 기준 뒤쳐져??ㅠㅠ8
19:45 l 조회 23
다들 어디서 행복을 느껴 6
19:44 l 조회 18
남사친만 선톡하는 익들 있어?
19:44 l 조회 14
농촌에서 폐현수막으로 주로 뭐 쓰는거야?2
19:43 l 조회 16
사주상 분명 가난하지 않는다했는데 3
19:43 l 조회 23
내가 버스를 두 자리씩 예매할 때가 있는데 6
19:42 l 조회 48
스무디 그먕 망고 먹을까 망고 요거트 먹을까 2
19:42 l 조회 8
배달어플로 술시키면 무적권 민증 검사하지...?1
19:42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