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 선배가
누가 너한테 관심 있어서 그런데
소개 받아볼거냐고 연락 왔거든
근데 내가 누구냐고 물어보니까
그건 말해주기는 좀 그렇대..ㅋㅋㅋ
누구인지 확 예상 가는 사람 있어서
너무나도 그 사람 같긴 한데 (맘에 안드는 사람임..)
애당초 누구인지 안알려주면서 왜 소개 제안하는거밈?
걍 내 맘 상관없이 일방적으로 받으라는거야 뭐야ㅋㅋ
거절했는데도 생각할수록 어이없음
|
과 선배가 누가 너한테 관심 있어서 그런데 소개 받아볼거냐고 연락 왔거든 근데 내가 누구냐고 물어보니까 그건 말해주기는 좀 그렇대..ㅋㅋㅋ 누구인지 확 예상 가는 사람 있어서 너무나도 그 사람 같긴 한데 (맘에 안드는 사람임..) 애당초 누구인지 안알려주면서 왜 소개 제안하는거밈? 걍 내 맘 상관없이 일방적으로 받으라는거야 뭐야ㅋㅋ 거절했는데도 생각할수록 어이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