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ㄱㄴㄷㄹ 모임있고
그중에 ㄴㄷㄹ가 ㄱ의 어떤포인트를 마음에 안들어함 근데 ㄱ본인은 모름
ㄱ랑 ㄴ 둘이 만날날이 있었고 진대를 했는데 그때 ㄱ의 단점을 말할 기회거 있었고 ㄴ은 어떤포인트라고 말함
근데 ㄱ은 너만그렇게 생각할걸? 그런걸 신경쓴다고? 라고 말함
이런상황에서 ㄴ은 자신의 의견을 타당성을 위해 ㄴㄷㄹ모두 너의 어떤포인트를 마음에 안들어했었다는걸
전해도될까 안될까?
|
친구 ㄱㄴㄷㄹ 모임있고 그중에 ㄴㄷㄹ가 ㄱ의 어떤포인트를 마음에 안들어함 근데 ㄱ본인은 모름 ㄱ랑 ㄴ 둘이 만날날이 있었고 진대를 했는데 그때 ㄱ의 단점을 말할 기회거 있었고 ㄴ은 어떤포인트라고 말함 근데 ㄱ은 너만그렇게 생각할걸? 그런걸 신경쓴다고? 라고 말함 이런상황에서 ㄴ은 자신의 의견을 타당성을 위해 ㄴㄷㄹ모두 너의 어떤포인트를 마음에 안들어했었다는걸 전해도될까 안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