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97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estj 20대 여익 길게는 3년연애 해봤고 그전 연애들은 간간히 해봄

심심해서 무물 받아봄


대표 사진
둥이1
일하고 사회생활 하는 거 재밌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웅 나 완전 재밌어 나 20대 중반인데 직장 일찍 가져가지고 5년차..?정도 됐는데 난 5년동안 일한번도 쉰적 없던거 같아 ,,
일을 안하면 내가 너무 한심해보이기도 하고 사주상으로도 일복은 넘친다고 했었음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와 ㅜㅜㅜ 그럼 일하다가 혼자 풀기 어려운 문제 직면할 때 둥이는 어떻게 해?!
선임들한테 물어보는 게 전혀 고민되지 않고 거침이 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나는 질문 많이 하는편이야... 내가 정확하게 할수있어도 확인을 하고 일하는편이긴한대
기본적인거는 일단 일배울때 다 학습해둔상태에서 일하다가 막힌다하면 그냥 질문을 많이 하는편인거같아 ,,,,
나는 내가 일을 알려줄때도 질문 많이하라고 하고 중간중간마다 모르는거 없어요? 막히는거 없어요? 질문해도 괜찮아요 이런식으로 소통해
윗상사한테는 질문을 무서워하면 안되는거같아 난 혼나도 질문은해 ,,,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오... 아주 도움되는 답변이야 ㅠㅠㅠ 나 istj인데 확실한 거 좋아해서 둥이랑 똑같이 생각해!
내가 이미 맞게 알고 있을 수 있지만~ 그래도 다시 한번 상사에게 확인! 이게 내 방식이라
질문 너무 많이 하면 가끔 상사한테 한소리 듣곤 했거든..
나도 둥이처럼 혼나도 질문은 꼭 해야겠다!!!!!
(그리고 나도 내 후임 생기면 계속 이해 잘 하고 있냐고 물어봐주고 확인해줘 ㅋㅋㅋ 공감 가서 좋넹)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 진짜? 나랑 비슷하구나 !! 나 스트레스 쌓이면 주말에 잠을 자거나... 집에서 책읽거나 OTT보고 하는거같아
e라서 사람만나는거 좋아하지않아?도물어보지만 일주일내내 나가서 주말만큼은 집에서쉬거나 진짜 친한사람들 아니면 잘 안나가는거같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우왕 신기하다
혹시 둥이 E랑 I 비율 대충 알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나 e랑 I랑 반반나와 ㅎㅎㅎ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어쩐지이이 신기해
지금 애인 있어? 있든 없든 어떤 성격의 사람에게 매력을 느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나 헤어진지는 이제 5개월째 됐고 마지막 연애가 3년연애였어 나는 밑에서 말한것도있는데 책임감 있으면서 어르스럽고 배울점있고 자기일을 좋아하고 열심히할려고하는사람 ,,?
철없거나 생각없이 행동하는거 싫어 ,,,,, 난 그래서 연상만 거의 만났던거같아... 성격은 다정한사람 좋아해 !! 앞에 말한거랑 해가지고 다정하면 매력 엄청 느껴서 불도저로 행동하는거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아 그리고 나는 쓸데없는 말 많이 안하는사람 ,,,말많고 소통잘하는건 좋아하는데 쓸데없는 말 많이 하는거싫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니 나랑 이상형 같잖아..! 나도 이성 볼 때 사회성(여기에 다정함이 포함됨)을 아주 중요시하거든
쓸데없는 말 ㅜㅜㅜ 뭐 말하는지 알 것 같아
근데 너무 쓸데없는 말 안 하는 사람 만나도.. 만나서 데이트할 때 할 말이 잘 없지 않아?!
지금 나도 내 현애인도 T고 서로 쓸데있는 말만(?) 하는 타입이라 가끔 통화할 때 할 말 없어 ㅜㅜ
둥이는 정적 안 불편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하 ㅠㅠㅠ나는 그래서 통화는 할말 있을때만 주로 했고,,,거의 만나서 대화를 많이했던거같아,,, 카톡으로도 많이했고 난 전애인이랑 같이 지내가지고,,,전화를 많이 안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둥이가 결혼을 한다고 생각했을 때 뭘 중요시하는지도 궁금합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내가 결혼을 한다 ,,, 일단 현실적으로 이사람이랑 오래 결혼생활을 유지할수있을지도 생각할거같고 갈등이 생겼을때 어떻게 해결하는지 등등 ,,?
최근에 헤어진사람이랑 결혼생각도 했었는데 난 사실 막내인데 장녀기질이 있다보니까 내가 기댈수있는 사람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결혼을 하고 싶었던거같아
듬직한 모습 같은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캬 이런 것도 나랑 비슷하다고..? 나 지금 둥이 말에 완전 공감만 하고 있어
그럼 외적인 거 생각했을 때 어떤 이성 만나고 싶어?! 외모는 통과만 하면 되고 성격을 주로 보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음 ,,,나는 사실 외모는 무쌍에 웃는모습이 잘어울리는 사람 좋아하고 난 얼굴보다는 키를 우선시로 보는거같아!! 외적인걸로!! 키큰사람좋아해서
근데 키 크고 외모가 아무리 내스타일이여도 말 한번 했을때 노잼이거나 그냥 뭔가 기빨린다 싶으면 남자로 안보이는듯 ,,?
난 대화할때 내가 재밌어야 호감이 생기는거같아 이사람이 막 궁금해지는 그런 느낌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그래서 사실 금사빠는 아니고 그사람이랑 연락도 시작해서 그사람의 연락패턴이나 연락 말투 이런것도 좀 보는거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와 나돈데... 나 계속 공감만 하는 중 ㅋㅋㅋㅋㅋ 나돈데 나돈데 이러면서
그럼 지금까지 만난 애인들 키가 대체적으로 어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나 애인으로 만난 사람중에는 178이 제일 작았고 제일 큰게 187인가 그랬구
최근 헤어진 사람은 183 이렇게 만났던거 같아 !!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와 대박이다 둥이 키 크지
160대 중후반일 것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헉 아니 나 키 엄청 작아 ㅠㅠㅠ158 정도 !!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 둥이는 회사생활 스트레스 어떻게 풀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상형이 어떻게 돼? 열심히 살거나 어른스러운 사람 책임감 있는 사람이 좋아..? 아니면 좀 어리고 철없어 보이더라도 해맑은 느낌이 좋아? 좋아하는 남자분이 estj야 엣티제들이 기본적으로 좋아하는 느낌이 궁금행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무조건 열심히 살고 어른스러운사람이랑 책임감있어야하는거같아 어린사람 ,,싫어하는편 ,,, 철없어 보이는거 너무 싫음 근데 책임감있으면서 해맑은 느낌이면 좋을거같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 위에 둥이가 쓴 댓 보니까 진짜 똑같다 회사분인데 질문 많이하라고 엄청 도와주시거든,, 남들한테도 다 친절하고 책임감이 있는 엣티제가 그중에서도 호감인 사람한테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 혹시 알려줄 수 있어?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공적인 질문보다는 사적인 질문을 많이하는거같아 나는 !!
근데 나는 사실 회사에서 사내연애는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라 ,,, 회사에서는 공과사 구분 할려고하긴했음 ㅠㅠ
질문을 하는데 사적인 질문을 많이 하는지 봐봐 그리고 둘이 약속 잡을려고해봐 난 호감있는사람이 약속 잡으면 귀찮아도 바로 나갔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케이이 고마워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웅웅 궁금한거 있음 또 물어봐줘 ~~!!!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한테 이런 익들 있어?
20:07 l 조회 10
남익들아2
19:58 l 조회 28
어떻게 짝녀랑 친해지지...
19:57 l 조회 16
2년이나 만나다니 놀랍다 >> 이거 상처될 말이야?
19:57 l 조회 12
이별 내가 또 누군가를 이렇게 좋아할 수 있을까 싶은 마음에
19:56 l 조회 18
entj 소개팅남 .. 원래 불도저야?1
19:55 l 조회 12
기타 동갑만 만나다가 연상이랑 오랜만에 대화하니까 뭔가 설렘…
19:55 l 조회 11
원래 남자 나이 30 되면 안맞는다 싶으면 얘기 안하고 바로 헤어짐이니?2
19:50 l 조회 40
며칠전 싸웠는데 이렇게 말하는거 어때보여
19:49 l 조회 9
아니 애인집 처음 가봤는데 신발장 발냄새
19:47 l 조회 22
나는 내가 불안형이고 상대가 안정형인줄 알았는데
19:44 l 조회 26
애인이 혼술바 가고 싶다고 하면 1
19:41 l 조회 29
수험생 or 취준생한테 고백받으면 어떡할래..?1
19:40 l 조회 19
데이트 할때는 이장소는 피해야한다 하는거 있어? 3
19:37 l 조회 50
남익들 애인이 뚝딱대는거 언제까지 참아줄수있니4
19:35 l 조회 53
나 원래 연락 며칠 하다가 흥미떨어져서 씹는데
19:34 l 조회 17
익들아 활동적인 데이트 마니 하셈2
19:30 l 조회 134
애인이 너무 좋은 사람인데 내가 그만큼 못해줘서 너무 미안해 어떡하지2
19:30 l 조회 32
손까지 잡았는데 거절해도 돼?? 2
19:27 l 조회 41
여자들 나이차이 많이 나는 남자 왜만나?4
19:26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