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92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98
주변에 그만큼 잘난여자없고 아쉬운애들이나 연락하지
진국에 잘난남자들은 헤어지고 연락안해
왜냐면 사귈때 그만큼 최선을 다함ㅇㅇ
일단 아쉬울게없고 구질구질한짓 안함
그리고 주변에 괜찮은이성이 많으니까 전사람에 미련이 잘 없음
이거 여자버전도 마찬가지
대표 사진
둥이1
이사람 모솔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연애 개마니해봄... 주변 연애상담도 최소50명은 해줌

어느포인트가 모솔이란거? 넌 헤어지고 구질구질 연락해서?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일단 진정한 사랑은 한번도 못해본 회피형 스타일? 처럼 보이네 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연애 많이 해본게 자랑임? 얼마나 별로면 금방 다 헤어진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ㅇㅇ내전남친 본문인데 내가 연락해도 개철벽 ㅋ짱난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애들은 있을때 잘하는게 답이야
헤어지고 연락기다리지말구 좋은사람 만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국 아니라 회피형들도 연락 안하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회피형은 걍노답이고ㅋㅋ 연락오든말든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ㅇㅈ 더 나은 사람 만나면 연락 안 하는데 못 만나니 하는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그거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이건데 왜좋아하는지 모르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고집 개 쎈 인성 쓰레기 전애인도 절대 연락 안 오더라 얜 진국이 아니라 똥고집독불장군자존심으로 똘똘 뭉친 애라 안 하는 듯 일단 얜 진국은 절대 아님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7
2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연락 왔으면 좋겠으니까 그러지 ....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 전썸남 알고보니 금수저였는데 연락안와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경우의 수가 너무 많긴 함.. 근데 본문도 맞말이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근데 어느정도 공감해
잘나서라기보다 진국인경우 여자없어도 연락 안한다는거에 동의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왜냐면 괜찮은 여자들도 그럴거기때문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ㅇㅈ 전애인이 괜찮은 사람이라는 건 평생 연락이 안 와야지 비로소 완성되는 것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예전엔 막 못 잊고 붙잡아주고 시간 지나서 연락 오는 게 찐사랑이라고 생각했는데 나이 드니까 깔끔하게 끝맺음 하는 사람이 진짜 괜찮은 사람인 것 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진짜 ㅇㅈ 나 괜찮은 사람 만나봤는데 이런 사람이 끝맺음도 깔끔했어 너무멋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걍 성격차인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뭐든 100퍼센트는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전남친들만 연락오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5
ㅇㅈㅋㅋㅋㅋ 나도 연락안하고 상대도 연락안하는게 정배임 원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6
ㅠㅠ 근데 구질구질해도 왓음 좋겟음ㅋㅋㅋㅋㅋㅋㅋㅋ 구질구질하다 진짜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나 전남친들한테 한번도 연락온적없고 해본적도없음
미스테리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떡하지 나랑 연락하는 사람 큰일 난 거 아닐까?
23:37 l 조회 2
애인이 에어팟 분실했는데 멍빡쳐
23:35 l 조회 1
예비신랑이 나한테 저점매수 성공이래4
23:34 l 조회 38
근데 상대 애인생기면 걍 본인도 다른 연애 하는게 낫지 않음?
23:33 l 조회 10
전애인 정리하고 연애하는 남자 없냐
23:33 l 조회 15
이제 못보는 사람때문에 힘들다2
23:33 l 조회 11
애인이 팝업알바 한다고 하면 부정적인 이미지야..? 11
23:31 l 조회 24
4년 반 만난애랑 헤어졌는데 나보고 가볍게 만난거래3
23:30 l 조회 34
트라우마 듣고 화내는 애인...내가 잘못한 걸까 5
23:30 l 조회 14
둥들 잘못때매 잠수타는 애인 이해 가능해?
23:26 l 조회 5
24~27살 여익들아 애인이랑 1박2일 국내 여행 ㄱㄴ해??4
23:26 l 조회 32
결혼 시기 말씀드렸더니 우셨대 3
23:23 l 조회 53
꼬박 하루를 싸우는데 다 썼다..1
23:21 l 조회 32
마음 덜어내는 거 진짜 어렵다ㅋㅋㅋㅋ
23:20 l 조회 32
썸붕이 뭔데 이렇게 힘들지 했는데
23:20 l 조회 21
전애인이랑 시험끝나거 다시 만나기루했거든?
23:19 l 조회 13
여자익들은 예쁘다 귀엽다 이런 말들 어느 순간에 들어??2
23:19 l 조회 20
인프피 익들아 연락하고싶은데 못한적있어?9
23:19 l 조회 20
둥이들은 헤어지고 사진같은거 안내리면 어떤생각들어?
23:15 l 조회 4
새애인 생긴 전애인 흔들면 쓰레기지?6
23:12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