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그만큼 잘난여자없고 아쉬운애들이나 연락하지
진국에 잘난남자들은 헤어지고 연락안해
왜냐면 사귈때 그만큼 최선을 다함ㅇㅇ
일단 아쉬울게없고 구질구질한짓 안함
그리고 주변에 괜찮은이성이 많으니까 전사람에 미련이 잘 없음
이거 여자버전도 마찬가지
|
주변에 그만큼 잘난여자없고 아쉬운애들이나 연락하지 진국에 잘난남자들은 헤어지고 연락안해 왜냐면 사귈때 그만큼 최선을 다함ㅇㅇ 일단 아쉬울게없고 구질구질한짓 안함 그리고 주변에 괜찮은이성이 많으니까 전사람에 미련이 잘 없음 이거 여자버전도 마찬가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