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분 결혼식 오늘 오후였는데 지금 기억남.......... ㅁㅊ
사정있어서 참석 못한다고는 말씀드렸는데 원래 식 전에 축의금 보내려고 했거덩 ㅠㅠ 당일에 식 끝나고 보내는 사람들도 많아?
그리고 카카오페이로 보낼 때 봉투에 넣는게 나아 아니면 걍 보내도 돼?!
|
아는 분 결혼식 오늘 오후였는데 지금 기억남.......... ㅁㅊ 사정있어서 참석 못한다고는 말씀드렸는데 원래 식 전에 축의금 보내려고 했거덩 ㅠㅠ 당일에 식 끝나고 보내는 사람들도 많아? 그리고 카카오페이로 보낼 때 봉투에 넣는게 나아 아니면 걍 보내도 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