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0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지방 소규모 종병 가면 보통 중증도 괜찮지 않을까?

응급실 개별로 공고 떴을 때 말곤 방법이 읎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계 없고 환자 잠깐 보고 보내는게 좋아보임... 물론 에러사항도 많겠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ER은 중증도 크게 못따져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내 지인이 저런데 다니는데 대부분 골절이나 abd pain 같은 가벼운걸로 온다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율로 따지면 그쪽이 높긴 하지만..
애초에 er은 할게못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병원일이 할게 되는게 없.....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종병이면 그나마 괜찮을 거 같은데 그래도 씨피알은 치구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씨피알은 각오해야지..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그러면 머 .. 대병 이알이었는데 중증도 있는 환자는 다 전원 오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병 이알 대단하다...
너무 힘들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Er 장단점 확실해서 좋아
익도 잘 맞았으면 좋겟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내 친구 3차 대병 -> 2차 대병 -> 300병상 종병 이렇게 er 내려와서 종병 정착 중인데 확실히 중증도 차이 난대 애초에 그 병원에서 감당 못 할 환자들을 못 받으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호사라면 다들 ER로망 있지 않냐... 멋있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톱짤라서 캔음료 따달라하는거 좀 그래??3
19:07 l 조회 77
중증도 낮은 응급실 가고 싶은데13
19:06 l 조회 115
한방병원 나킵 하시는 분?4
18:29 l 조회 88
세상 물정을 몰라서 그런데 주 5일에 세전 3800이면 괜찮은건가요2
17:57 l 조회 97
일못해서 혼났는데 2시간째 울고있는 내가 싷다1
10:27 l 조회 83
응사하면 사직서8
1:06 l 조회 140
간호사익들아 고민좀 들어주라…4
06.27 21:29 l 조회 347
손이 느리다고 계속 듣고있거든 12
06.27 15:37 l 조회 786
중간연찬데 화가많아졌어 2
06.27 13:12 l 조회 363
올해 졸업하고 몸이 안좋아서 내년까지 쉬어야될거같은데ㅠㅠ 3
06.27 12:17 l 조회 175
우리병원 무조건 2나2오프인데9
06.26 22:02 l 조회 410
쓰나오이 힘들다…
06.26 20:07 l 조회 91
신규면 본가 근처 추천하시나요..?10
06.26 17:52 l 조회 482
상종 그만두고 종병 이직해서 1년반 일했는데 너무 관두고싶어3
06.25 20:55 l 조회 437
인생이… 6
06.25 17:49 l 조회 298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7
06.25 13:04 l 조회 543
26졸 중에 웨이팅하는 익들아!!!3
06.25 12:09 l 조회 62
선배님들 저 간호 3학년인데 이거 학점 취업 어떡해요ㅠ3
06.25 10:53 l 조회 194
순천향대 서울 vs 분당차2
06.24 22:41 l 조회 158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4
06.24 13:08 l 조회 375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