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에 안드는데 밥 같이 먹는게 더 고역이지않아??
보통 간단하게 카페에서 간단하게 얘기하고 맘에드는지부터 보고 밥먹으러가거나 다른데 가는게 낫지않음?????
이거도 의견 갈리는거같던데 어떻게 생각해??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맘에 안드는데 밥 같이 먹는게 더 고역이지않아?? 보통 간단하게 카페에서 간단하게 얘기하고 맘에드는지부터 보고 밥먹으러가거나 다른데 가는게 낫지않음????? 이거도 의견 갈리는거같던데 어떻게 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