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02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롯데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댐도 있고, 발전소도 많아서 안정적으로 물과 전력공급 가능하고, 수도권에서 상대적으로 가깝고, 전라도보다 강원도가 더 소외받지 않았나? 
대표 사진
익인1
사실 효율적인 곳은 화성시 구석같이 경기도에도 충분히 있지 그냥 여러 이유가 붙을 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제성을 봐야지 소외된다고 한다고? 무슨 표 받을려고 하는줄 알겠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통령이 호남소외론 꺼내들었는데? 그리고 경제성도 강원도가 더 높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표 사진
익인2
경제성이 높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강원도는 댐 있어도 식수도 못쓰고 한동안 난리 났었잖아 그런데 공업용수는 문제가 없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이번 정책은 효과라기보단 살짝 사적 감정이 들어간거라 ..
곡죽어도 호남이래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누가봐도..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적 감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호남 많이 짓자 그냥 이참에 어차피 경상도는 추경호가 테슬라 유치할테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강원도는 더 안되지 반도체는 수출 위주인데 강원도에 두면 물류비 장난 아님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너무 우울하다....진짜 최악이다 알바할땐 출근이 재밌었는데...
22:17 l 조회 1
다이어트 서브웨이 메뉴 조합 추천해주라!
22:17 l 조회 1
그럼 몇 살부터 안 죽는 게 문제인 노인인데?
22:17 l 조회 1
몇살때쯤부터 결혼 고려해서 연애해?
22:17 l 조회 1
최근에 언니가 좀 우울증 때문에 자주 우는데
22:17 l 조회 2
내 주변에 얼굴 멀쩡한데 비혼주의인 친구는 딱 한명인데
22:17 l 조회 2
공무원 하고 싶은 익들아 다들 이유가 뭐야??
22:16 l 조회 7
부자들은 예적금 할까?2
22:16 l 조회 8
만나면 돈많이써야되고 엄청 돌아다녀되는 친구 너무싫음1
22:16 l 조회 10
스위치 친모아,동숲 하고싶은데 다들 꾸준히 하니???
22:16 l 조회 4
남들은 모르겟지만 혼자 겁나신경쓰는거잇음?1
22:16 l 조회 13
아오 꽉 끼는 팬티 입었다고 바로 질염 오네
22:16 l 조회 6
룸메가 에어컨을 29도로 틀어둠...;6
22:16 l 조회 15
오늘 남친차 타고 내껄로 블투 연결했다가 아찔했네
22:15 l 조회 17
인티 하는 사람보다 안하는 사람이 더 많을까?2
22:15 l 조회 8
나한테 너무 과분한 학교를 온 것 같아...2
22:15 l 조회 14
올드 아이폰은 어떤 기종이 제일 사진 잘나온다고 생각함?
22:15 l 조회 8
톡으로 ㅇㅇ아 이렇게 띡 보내는거 개싫다4
22:14 l 조회 29
아니 나 갑자기 유륜에 진물나서 일단 재미나이한테 물어봤거든?
22:14 l 조회 17
20대초에 코모공 이정도는 다 있나..?406
22:14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