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94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꾸민것도 괜찮음 최악은 아님

근데 덜어낸거 보면 덜어낸게 최고임

특히 의상 요상한 무늬있는옷 짱큰 팔찌 목걸이 이런거 ㄴㄴ

그리고 제일 중요한게 메이크업 간단한게만 오버립 개쩌는하이라이터 이런거 ㄴㄴ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쁘게 생기면 어울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최애는 화려한 메이크업이 예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머글들은 확실히 그렇게보는듯 근데 재미없어 그런것만하면 아이돌이면 탈색 과한메이크업 의상 이런거보는재미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솔직히과한스타일링으로 얼굴다운시키는돌들 많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 자연스러운거 좋아 요즘 막힙한거 싫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메이크업이진짜최악이야 블러셔그만하랬는데 패왕별희수준으로발라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굴 작고 다 받는 스타일이 있어 얼굴 잘생긴걸 떠나서 그런 소수만 빼고는 다 기본이 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눈화장 진하면 싪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꾸미려면 작정하고 빡쎄게 꾸며야해 컨셉 잡고 그거 아니면 적당히 덜어내고 특히 치크 노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다 해당되네ㅋㅋㅋ 근데 별 생각없다가도 덜어낸거보면 그게 남자답고 좋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 막 꾸민게 싫은건 아닌데
덜어낸거 보면..확실히 남돌은 남자처럼 하는게 딱 맞다 생각이 들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얼굴은 그렇게 스타일링했을 때 제일 잘생겨보임 ㄹㅇㅋㅋ기본템느낌으로 화려하거나 도전적인거 없이 하는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실 난 안정환 아어가로 처음 알앗어서
23:37 l 조회 1
내본진은 왜 생일라방을 안하지
23:37 l 조회 1
혹시 머리 그 체리레드? 이런 색으로 염색해본 익들 있어?
23:36 l 조회 3
내 최애는 얼굴 아는 팬들 잘 챙겨서 좋음
23:36 l 조회 2
홍명보는 홍씨라서 홍시 좋아할려나?
23:36 l 조회 3
경기 당일날인데 세부전술 지시사항은 없고 싸워 ㅇ 선수들 표정봐
23:36 l 조회 9
성녀파트 알아?
23:36 l 조회 16
라이즈 사진 누가 찍어줬지?1
23:36 l 조회 37
진짜 선진축구 공부할거아니면
23:35 l 조회 10
카리나 웃는 거 되게 개죽이같아ㅋㅋㅋㅋㅋ
23:35 l 조회 11
근데 국내고 해외고 유럽더위 비꼬는거 개웃김1
23:35 l 조회 28
안정환: 대학 축구 행사에서 만났는데 그럼 인사 안하냐
23:35 l 조회 23
안정환 정몽규 있을때 똑같은 사람 되기 싫어서 02멤버중 유일하게 14년동안 축구협회 들어가지도 않았대
23:35 l 조회 17
투어스 이번 콘서트 진짜 완벽함 1
23:35 l 조회 9
덕질 트위터? 하고 싶은데 시작은 어떻게 해야 돼??
23:35 l 조회 7
버블 이거 웃긴놈이네 overdose는 왜 금칙어임
23:35 l 조회 18
야 에셈 오센터2
23:35 l 조회 64
아 할거면 빨리하지 월요일날 새벽에 하냐4
23:34 l 조회 20
내일 마라탕 먹어야징
23:34 l 조회 2
흑갈발 은석 루키즈미 있다1
23:3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