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가 극한상황에 몰렸을때도 서로를 존중할수 있는가임갈등상황에서도 원만하게 다시 회복할수 있고그래서 회피형을 무조건 거르라는 거같음연애할때 회피하는 기질 좀만이라도 보이면 칼같이 끊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