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중후반 간호사인데 2년 일하면서 적금(ing)2천 투자 2천 현금 2천 가지고 있어
퇴사하고 이직준비 중인데 불현듯 지금 아니면 안될 것 같아서 1200만원짜리 올랜도 5일 유니버셜+7일 디즈니월드 여행 어때..?
비행기 230, 유니버셜 티켓+숙소 225, 디즈니 티켓+숙소 360으로 이미 900채움ㅋㅋㅠ
가서 뭐먹고 사고 하면 1200은 거뜬히 채울 것 같은데 어케 생각해 앞으로 간호사하면 2주나 휴가 빼기 어려울텐데 걍 질러..? 아님 개에바니까 정신차려..? 날짜 줄이긴 싫음 갈거면 화끈하게 가고싶어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