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02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4

20대 중후반 간호사인데 2년 일하면서 적금(ing)2천 투자 2천 현금 2천 가지고 있어

퇴사하고 이직준비 중인데 불현듯 지금 아니면 안될 것 같아서 1200만원짜리 올랜도 5일 유니버셜+7일 디즈니월드 여행 어때..?


비행기 230, 유니버셜 티켓+숙소 225, 디즈니 티켓+숙소 360으로 이미 900채움ㅋㅋㅠ

가서 뭐먹고 사고 하면 1200은 거뜬히 채울 것 같은데 어케 생각해 앞으로 간호사하면 2주나 휴가 빼기 어려울텐데 걍 질러..? 아님 개에바니까 정신차려..? 날짜 줄이긴 싫음 갈거면 화끈하게 가고싶어ㅠ

대표 사진
익인1
인생 한방이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올랜도 두번못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기준 미친짓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러니까 간호사들이 돈을 안모으는거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취업 쉽잖아 생각하면서 퇴사하고 모은돈으로 나한테 주는 선물 이라면서 쓰고 옮겨도 3교대로 월급 높아하면서 다시 모으면 되지 생각하면서 모은돈 다쓰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라면 감.. 인생 살묜서 그렇게 갈 기회 없음..3n되니까 신행아니면 오래 갈 기회 더 없어지공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에바아니야...? ㅜ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모은거에 비해 너무 많이 쓰는데 숙소값이라도 줄여보ㅑ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급하게 여행 잡은거라 싼 숙소 예약이 꽉 찻음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디즈니 크루즈 알아봄? 그게 진짜 은근 혜자던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올랜도에서 바하마찍고 오능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갈거 같음 ㄹㅇ 평생을 두고두고 회자할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 어차피 다시 일할 거니까 갈 수 있을 때 가야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혼자가면 별로일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젊을 때 가는 거지 언제 가냐 이미 구체젇으류다 샌각ㅎ놨는데 안가면 그거대로 맨날 생각날 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천마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고 걍 거고싶으면 그때가 젤싼거임 ㅇㅇ 내년에 환율이 더 오를지 어케앎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차라리 한달가지 근데 1200에바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번 갈 수 있을때 가자 지금 아니면 못 갈수도 있고 나중에 후회할수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작년에 올랜도 유니버셜+디즈니 가서 1천 태웠는데, 한 평생 절대 후회 안 할 여행지였어.ㅠ 이때 아니면 못갈 거라고 생각했고 진짜 너무 행복해서 나는 추천하고싶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ㅊ!!!!!!! ㄹㅇ이야? 저거 디즈니 매직패사 추가 안한 가격인데 패스 꼭 추가해야돼?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디즈니는 안해도 됐고 유니버셜만 하면 될듯? 유니버셜도 에픽은 필수고 다른 두 곳은 나쁘지 않았어. 아. 디즈니는 몇개만 매직패스 사! 엄청 웨이팅이 심하지는 않았는데, 스타워즈나 겨울왕국은 좀 기다렸다ㅠ 가오갤만 샀었는데, 거기서 조금 후회하긴했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갈수있을때 가야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200 비싸긴 한데 ... 그래도 언제 해보겠음 진짜 그때만 할 수 있을거 같다 평생 살면서 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돈과 시간과 젊음이 함께할 기회 별로 없음 기회있을때 가는게 맞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후회해도 가고나서 후회하는게 나음
안가잖아? 평생 그거 생각난다 그때 갈걸 이러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에반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가야해 나중엔 못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른 사치 전혀 안해? 젊을때, 시간있을때 가고싶은데 가보는건 추천인데1200이면 재산 수익에 비해 과하긴함 저거 한번 다녀오고 몇년은 사치 여행 안할거면 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그렇게 간적 잇는데.... 돈은 조금 아까웠지만 너무 좋앗어서 후회는 안 했어 진짜로 그때 기억으로 살아간다는게 뭔말인지 깨달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갈수있을때 가야댐,,,
나도 퇴사 후 갈까말까 진심 고민 이백번하다가 걍 안갔거든,,평생 후회됨ㅠㅠㅠㅠ 돈이야 모으면 되는거니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가고 후회하는게 안가고 미련남는거보다 낫다구 생각해

근데 스스로가 정녕 가는거 낭비라고 생각하면 결국 안갈걸? 너 맘을 잘 들여다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람마다 다른 거지 나는 갈 거 같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0대 중후반이면 갈만한같아 난 25에 취직했는데 이제 돈은 있는데 여행을 못가 제발 시간 있을때 길게 여행 갔다와!!! 난 7년전에 갔던 유럽여행5주 기억으로 아직도 살아ㅋㅋㅋㅋ 절대 못잊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갈거면 화끈하게 나이 더들면 힘듦 나도 간호산데 나라면 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너부자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아니!!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다녀왔는데 나는 후회는 안하는데 기대 이하였어ㅠㅠㅋㅋㅋ 디즈니+유니버셜 엄청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여서 그런거같긴한데… 팬 아니면 비추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나 미국 살아서 디즈니 월드 몇번 다녀오긴 했는데 추천을 안하는데 7월 8월 정말 개더워.... 가만 있어도 짜증나는 날씨... 웃어 지지가 않음... 땀 줄줄... 여름이 방학인데 왜 비수기겠어...돈때문이 아니라서 지금오면 날씨 때문에 비추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정도야? 쿨링패치 많이 붙여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응 일본이다 생각하고 가면 됨... 디즈니가 땡볕이기도 습하기도 하고... 땀 줄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 어카냐고 어카는데 어떠콰라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디즈니 제일 싼 달이 7-8월.... 진짜 잘 생각해 큰돈 쓰는건데... 나도 겨울에 두번인가 갔고 더위에 강한 편이라 갔는데 진짜 여름은 다신안감...디즈니가 성수기 비성수기 티켓 가격이 나누어져 있는데 7-8월은 비수기임 (미국 애들 방학인데도) 다ㅜ이유가 있음... 큰돈쓰니
잘 생각해 보고 알아보고 가... 디즈니에서 양산쓰는 사람 없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 가치관으로는 에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갈거면 고민하지말고 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갈수있응때 가는거고 내가 좋아하는 분야먄 더더욱 가야한다생각
나는 무조건 감
지금아님 언제가겠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쓸만한데? 갔다와서 열심히 모으면 되지 어릴때나 가능한거 ㄱㄱ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갈것같애
나도 돈 아까워하는 타입인데
그냥 가고 후회할래... 안가고 후회하는것보다는 백배나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무조건 가야지
근데 너무 더울때는 안가는게
낫지않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가 진심.. 지금 안가면 언제 가는 건데ㅜ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 나이면 갔다올듯 ㅇㅇ 뭐 사채쓰고 가는것도 아니고 본인이 돈 모으고 갔다오는건데 그리고 아직 20대면 ㄱㅊㄱㅊ 아니 뭔 지금 나이에 나중에 무슨 일이 일어날줄 알고 돈 모으고 그래.. 솔직히 저 나이대 자리못잡은 애들도 많은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이가 어려서 그냥 갔다오라고 하고싶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200정도면 갈만하지않아? 나중에는 돈 더 주고서라도 가고싶은데 못가는 날이 올걸ㅠ... 나라면 고민할것도 없이 간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걍 ㄱ 난 4박 5일간거 너무 짧아서 후회함
시간 있을때 갔다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4박 5일 가서 유니버셜 할로윈+유니버셜/디즈니월드 매직킹덤+할리우드
이렇게 갔었는데 파크가 진짜 커서 힘들더라ㅋㅋㅋㅋㅋㅋㅋ 이틀 가고 하루 쉬고 이틀 갔는데도 힘들었어… 아침에 못 일어나서 12시에 입장해서 매일 폐장 때 나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어휴 나중에 무슨일이 생길지 알고.. 막써 <<라는 생각이드는데 결정은 쓰니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내 기준 꼭 가야된다구생각함
돈은 나중에 벌수있지만
디즈니월드는 지금 아님 못갈수도있어
나이도 어리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사람들이 돈모아야된다 돈모아야된다 이러는데 나는 돈을 이럴때 쓰려고 모으는거라구 생각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라면 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때 아님 언제 가ㄹㅇㅋ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 돈 짜피 모음
생활 빈곤해진다 이 수준 아니면 무조건 고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가더라도 성수기 살짝 비껴갈 때 가는 게 좋을 걸?
난 올랜도 10월 할로윈 시즌에 다녀왔는데 그때 날씨도 좋고 사람도 적어서 좋았어 날씨도 날씨인데 사람 많아서 힘들 수도 미국 9월 학기 시작이라 8월에 사람 많을 것 같은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올랜도 해리포터 타고싶 ㅠㅠ 올랜도 가기 힘드니 길게 갈 수 있을때 가는게 나을듯 근데 놀이공원만 12일은 너무 길지 않아??? 나중에 더 탈거없을거같은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2년동안 열심히 모았으니 그 정돈 해도 된다 생각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거 한번 가고 앞으로 5년간은 해외여행 안 가면 되지 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시기가 중요하고 젊은 날에 고생하고도 얻고싶은 경험이라면 ㄱㄱ
반대로 날씨에 영향 많이 받고 체력 안좋고 동행인(있다면) 괜찮은 사람 못 구했으면 ㄴ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렇게 길게는 체력적으로 힘들걸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20대 중반이면 가고 후반이면 안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부모님이 잘사시면 가도되는데 아니라면 돈아끼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솔직하게 널 위해서 하는 말인데....그 돈....그냥 저축하거나 차라리 안전한 종목에 투자해....나중에 결혼할때 되면 2천만원으로 3억집이냐 5억집이냐 갈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갈까 말까 할때는 가는데 맞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지금 안가면… 나중엔 시간없고 몸 아프고 ~~ 이래저래 해서 못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젊을 때 사서 고생이란게.. 늙어선 고생을 못함.. 허허 그리고 놀 수 있을 때 맘편하게 노는 것도 진짜 큰 가치임 진심으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여유있고 어디 길게 갔다오는거 타이밍 잘 안나와 디즈니랜드를 가든 뭘하든 뭐 하는거 추천해 오히려 지금 나이니까 돈 압박도 덜하니까 2년 일하고 이직 중이잖아 어떻게 보면 맘도 젤 편할때임 애매하게 일하고 이직하는거면 그것대로 고생인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개더울텐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돈많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는 친구 아빠 설대약대나왓고 엄마교순데 전역기념으로 이렇게 여행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지금 어느 정도 가능한 타이밍이니까 고민하는 거잖아 이때 놓치고 못 가면 나중에 계속 생각날 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인생 즐겨!! 열심히 일했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1200이면 다른곳 한달살기도 할거가튼데 아닌감 ㅇㅅㅇ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다녀와!! 나도 미국 여행갔을 때 지금 아니면 안된다 하면서 유니버셜이랑 디즈니 다 다녀왔었는데 후회 안 함ㅋㅋㅋ 유니버셜은 패스 안 아까웠는데 디즈니는 패스 안 해도 되겠다 싶었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앞으로 안쓸 자신 있으묜 고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갈 수 있을 때 가는것도 좋지 나도 작년에 퇴사하고 지금 아니면 못간다고 유럽 한달 천만원 써서 갔다옴 솔직ㄱ히 돈 너무 많이 썻다 생각하기도 하는데 후회하는 것보다 좋은 게 더 많음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근데 다니면서 절대 나이 더 먹고는 못 오겠다 싶었음 체력 되고 시간 되고 돈 되는데 안 갈 이유가 없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다녀와 여행도 젊을때 가야 좋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가!! 나 유니버셜+디즈니월드 일주일 갔다왔는데 좋았어!! 파크 넘 커서 더 길게 갈 걸 후회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나 올랜도 갔다왔는데 다시 또 갈 날만 기다리며 한국에서 산다...... 제발 가 ㅜ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꼭 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나 미국사는 간호사임
이미 날짜는 정해진거지?? 플로리다쪽은 덥고 습한데, 실내는 에어컨 엄청 틀어서 가디건 필수임. 그리고 스콜같이 소나기도 오기도 하고.
이미 끊었으면 가야지. 그리고 이미 900채웠으면 다른데에서 아낀다고 아껴지는것도 아닐테니 그냥 재밌게 후회없이 놀다와!!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일잘알잇어?
2:23 l 조회 2
사수가 팀장한테 내가 관두고싶어한다라고 얘기했는데 나 어뜩하냐
2:22 l 조회 6
이 옷 살까 말까…
2:22 l 조회 11
내 7월 목표는 평일 아침 일어니서 운동하기임
2:21 l 조회 6
액상형 전담 피는 익들아 너네 끊을 거야??
2:21 l 조회 2
청년다방 크림차돌 크림베이스가 까르보나라맛이야?
2:20 l 조회 6
파마하고 머리 묶으면 안돼?5
2:20 l 조회 18
오늘부터 갓생산다
2:20 l 조회 14
머리길이 쇄골에서 가슴까지 기르는데 얼마정도 걸려?1
2:20 l 조회 3
혹시 헬스장 피티 해본사람..? 트레이너 어떻게 골라 상담.. 나 진짜 소심,눈치봄,완전i라 미치겠음 도와.. 5
2:19 l 조회 24
못참고 방금 엽떡 시켰다…..7
2:19 l 조회 49
인티 가입 이번이 세 번째다 1
2:19 l 조회 10
304050은 왜 이리 20대를 질투하고 나이치기하는거야? 7
2:18 l 조회 32
좀이따 남아공 캐나다 축구 봐야지
2:18 l 조회 5
혹시 베르베린 먹는 익들 있어??
2:18 l 조회 3
나 특정 공인(?) 외모가 객관적으로 섹시하게 생긴 건지 알고싶은데16
2:18 l 조회 31
근데 왜 출근룩으로 파라슈트팬츠나 트랙팬츠는 되는데 면추리닝은 안 될까1
2:17 l 조회 37
욕심을 버리면 쉽게 행복하지않음?
2:17 l 조회 15
실습 때문에 매일 6시반에 일어나는데 지금 과제중이거든?4
2:15 l 조회 24
저녁에 돼지고기 구워먹고 지금 설사 중… 2
2:1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