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시키던 지점에서 안 시키고
모르고 다른 지점에서 시켰는데
밥도 오래된밥 쓰고
로제떡볶이인데 조리된지 좀 된걸 포장한건지
고추장 기름같은게 분리되있는 느낌?
밥이 오래되서 신전치즈김밥 컵밥 다 너무맛이 없어ㅠ
신전 먹으면서 이렇게 기분이 안좋아진건 처음이야ㅋㅋㅜㅜ...
돈도 버리고 밥도 맛없고 기분 최악임ㅠ
|
원래 시키던 지점에서 안 시키고 모르고 다른 지점에서 시켰는데 밥도 오래된밥 쓰고 로제떡볶이인데 조리된지 좀 된걸 포장한건지 고추장 기름같은게 분리되있는 느낌? 밥이 오래되서 신전치즈김밥 컵밥 다 너무맛이 없어ㅠ 신전 먹으면서 이렇게 기분이 안좋아진건 처음이야ㅋㅋㅜㅜ... 돈도 버리고 밥도 맛없고 기분 최악임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