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0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1
대딩땐 ㄱㅊ았는데 직장 다니니까 
흠 너무 많이 난다 싶음...
대표 사진
익인1
직장다니면 오히려 5살차이 아무것도 아니던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실제로 5살 연상 만나는데 직장인이랑 직장인 아닌 친구들이랑 반응 딱 갈려서 놀랐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 반대라 느껴짐..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44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555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666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걍 또래가 제일 편함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ㅜㅜ 걍 불편하더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대학땐 ㄱㅊ았는데 회사다니니까 한참 선배들은 너무 찌들고 어른같아서 이성으로 만나고 싶지는 않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좀 거리감이 확 느껴지더라.. 직급 차이 이런것도 무시못하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ㄴㄷ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살차이는 크다고 봄 같은 여자들이랑 얘기해도 세대차 느껴져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ㅇㅈ 말 안통하는 것도 있는데 일단 또래보다 체력차이가 너무 많이남 모든 면에서 피곤해하고 염세적이고 심드렁하고 귀찮아함 힘도 없고 의욕도 딸리고... 동갑 남자애들 보면 현타옴 그래서 헤어졌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ㅇㅈ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0대때는 5살이라도 체력 차이가 크게 안났는데 30대 들어오니까 5년 차이가 너무 큼 체력이 딸리면 뭔 조치를 취하든가 피곤하다는 말만 달고 살고... 지 딴엔 그게 나잇값인줄 알고 나 귀찮아하는 것까지 개짜침 내가 사람을 사귀는건지 시래기를 사귀는건지 보기만 해도 에너지 빨림 외모도 푸석한데 그와중에 맨스플레인까지 조지고
체력 개거지면서 결혼은 또 하쟤 자기 나이찼다고ㅋㅋㅋㅋ 지금도 비실대는데 애 낳으면 퍽이나 애를 돌보겠다...ㅎ
헤어지고 2살 연하 만났는데 너무 다름 평일에 퇴근하고 바다 보러 갔다옴ㅎㅎㅎㅎㅎㅎ 연하가 최고임 연하만나 진짜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연하라이팅좀 그만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티에 갑자기 이런식으로 연하 만나라고 하는 애들이 많아졌는데..물론 사바사겠지만 연하 똥차 만나보면 이런 말 쏙 들어감 연하라고 또래라고 연애가 다 좋기만 한게 아님 실제 사례도 너무 많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말이.. 뭔 댓마다 연하 만나라고 잘 만나고 있는 애들한테까지 불쾌감을 줌 오히려 이럴수록 반발심리 생기는걸 모르나봐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본인이 본인 수준에 맞는 하자있는 연상 만나놓고 모든 연상 만나는 애들한테 투영중ㅋㅋㅋㅋㅋㅋ 결국 자기 수준에 맞는 사람 만나는건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나 오히려 연하 만나고 싶어짐.....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살 연상 만나면 걍 결혼 준비부터 해야되는 게 에바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그리고 남자는 여자에 비해 관리 덜해서 살찌고 피부노화 오는 거 너무 눈에 보이고 거슬리는데 나이 땜에 보통 결혼전제로 사귀어야 하는 거까지 너무 부담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난 연하 별로 안끌리고 연상파인데 ㅋㅋㅋㅋ 내 나이가 있어서 비혼인 연상 없나 ㅜ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사회생활에 찌든 연상을 만나서 그렇지 동안에 관리 하는 연상 만나면 실제로 그런 소리 안나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3 오빠가 아니라 아저씨 같은 연상을 만난다는건 본인 수준들을 되돌아봐야함..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결국은 연하라이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래만나라는건데 흑백논리 뭐지 ㅋㅋㅋ 두세살 연상 좋아하는데 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쓰니 글 보고 말한거 아님ㅋㅋ 댓 보고 말한거임 요즘 저런 댓 너무 많이 보이길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또래 연하 연상 다 만나보니까 결국 이것도 상대적이더라구 또래를 만나도 핵똥차 같은 경우도 많았고 연하도 그렇고 연상도 물론 그랬지만 다 자기한테 맞는게 있고 맞는 사람이 있더라구 난 결국 연상파가 되었음 또래라고 해서 연하라고 해서 장점만 있는게 아님 개인적으로 오히려 단점이 더 많이 보일때도 있었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쎄 결혼은 몰라도 연애는 사회생활 해보니까 5살~7살 차이까지는 많이 보이는것 같음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님이랑 상성? 성격? 기질이 너무 안맞으면 어떡해
5:06 l 조회 5
안자는 익들아 다이슨 색 골라주겠어..?3
5:04 l 조회 9
영화 노트북 보는중인데 여주 미칫나
5:01 l 조회 25
나는 인복이 정말 너무 없어
5:00 l 조회 24
지잡4년제 무슨기술 추천해? 2
4:58 l 조회 12
내가 선톡 안하면 연락 끊기는관계 있잖아1
4:58 l 조회 33
인생 망한 거 같고 뭐 해먹고 살아야 될지 모르겠어서 취집해버리고 싶음 아님 죽거나1
4:58 l 조회 21
아이폰 요새 앱스토어 업데이트하러가면
4:57 l 조회 8
실시간 나의 시금치우삼겹파스타 40 3
4:57 l 조회 44
다들 술빵 먹어봤어?2
4:56 l 조회 9
요즘 이런 화법 쓰는 애들 왜케 많아????37
4:56 l 조회 111
내 동생 2
4:55 l 조회 12
유니클로 시간 지나면 무조건 세일해?
4:54 l 조회 10
나 작년에 진짜 제정신 아니라서 과소비 진짜 심했는데 1
4:53 l 조회 51
쿨라임 피지오도 카페인쎄??4
4:52 l 조회 29
와 지금까지 하는 치킨집이 있네 1
4:52 l 조회 19
조수석에서 못 졸고 무조건 얘기해야해도 뚜벅이보단 차 데이트가 나아?8
4:50 l 조회 47
남동생 인기많았던 이유 이제 알거같다2
4:50 l 조회 171
새벽인티는 착함
4:47 l 조회 24
원펀맨, 스파이패밀리같은 애니 추천좀
4:4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