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04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7월 달에 항공권 싸진다 이러는데 이미 결제해가지고.. 싸지면 얼마나 차이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왜 싸지는 거임?? 유류할증료 말 하는 언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 그 단어가 생가이 안났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본응 3-4만 원 정도? 싸지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해가기로 했거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상해도 4만 원일 듯... 도쿄랑 비행시간은 비슷하니까.. 저 정도는 뭐 ㅋㅋ 무시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히려 타이밍 안 좋으면 늦게 해서 유류할증료 떨어져도 수요 때문에 더 비싸게 구매할 수도 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래..? 진짜 너무 어렵다 4만원.. 아 그지라 좀 큰 차이긴한데 그냥 안봐야겠다ㅠㅠㅠ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항공권 사고 나면 뒤를 돌아보지 않는 게 가장 중요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근데 막 7월에 결제해야된다 이 글만 겁나 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ㅇ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7월도 그닥 안쌈.. 6월이 최고점이라 그런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필 또 연휴기간에 가는거라서 더 그런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많이 안싸질듯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일본갈거라 6월에 예매함 담달부터 출국세 높아진대서 가을에 갈 상하이 항공권은 좀 기다리는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7월이 휴가라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담달에 가는거면 걍 해야지 여행 날짜 가까워져도 비싸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 근데 걍 대충 살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아 얼마 차이 안나겟지?ㅠㅠ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시아 정도면 거기서 거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국이나 유럽 가는 거 아니고서야
근거리는 가격 차이 많이 안 나ㅋㅋ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물냉에도 따로 다대기도 줘?2
20:46 l 조회 8
대학 다니면서 용돈 못 받고 취업해서 바로 자기가 먹고 살아야 하는 사람 비율이 얼마나 될까2
20:46 l 조회 8
원래 서울 사람들은 지방 친구보러 지방 잘안와??5
20:46 l 조회 37
틈새라면 맵기가 어떻게 돼
20:46 l 조회 3
이력서 증사 ai 오바…?11
20:46 l 조회 597
30살인데 한번 하고싶은일하러 서울로 상경해볼까12
20:45 l 조회 57
상사 화법 ㄹㅈㄷ 꼰대임....
20:45 l 조회 16
나 헬스장맨날가는데 꾸꾸사복으로 가면 너무 부끄러움
20:45 l 조회 7
천계 몇 레벨로 얼마나 타..? 3
20:45 l 조회 13
치킨버거는 무조건 닭다리살로 만들어야돼1
20:45 l 조회 11
난 근데 사회생활 진짜 못할듯
20:45 l 조회 17
직원수 5~10명인 회사 직장인들아 6
20:44 l 조회 32
여캠들은 왜 연예인 안할까?2
20:44 l 조회 28
닌텐도 스위치 이거 뭐가 다른거야?12
20:44 l 조회 176
캐리어바퀴에 절연테이프 붙이는거 나만 잘안떼져???!1
20:44 l 조회 5
아 갑자기 왜 찜찜하지 무인가게 하나 결제했는지안했는지 너무찜찜해2
20:44 l 조회 27
친한 친구들 있어도 같이 해외 갈 친구는 없는 익 있어?
20:44 l 조회 7
엄마가 건강검진 받아서 뭐하냐 몰라 이래서 왜 빨리 죽고 싶어?이랬더니2
20:43 l 조회 65
당근 바로구매 생기고 너무 편안함
20:43 l 조회 13
25이상인 사람들아 너넨 시간 지나면 애인한테 사랑 식는 편이야 아니면 전혀 변하지 않아? 4
20:42 l 조회 48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