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귄지 얼마 안되긴 커녕 사귀기도 전 썸이거나 혹은 사귀는 단계까지 가지 못한 사람을 진짜 온 진심을 다 해서 순수하고 아름다운 마음으로 사랑할 수도 있어..?그냥 단순히 좋아한다 이성적으로 끌린다 궁금하다 많이 좋아한다 이 정도를 넘어서서 사랑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만큼..
|
사귄지 얼마 안되긴 커녕 사귀기도 전 썸이거나 혹은 사귀는 단계까지 가지 못한 사람을 진짜 온 진심을 다 해서 순수하고 아름다운 마음으로 사랑할 수도 있어..?그냥 단순히 좋아한다 이성적으로 끌린다 궁금하다 많이 좋아한다 이 정도를 넘어서서 사랑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만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