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일이 안 꿑나서 수습해야해서 야근햇거든
나(원인제공자) 상사(직속상사라 수습 도움)
그리고 나머지 팀원은 칼퇴
수습하느라 시간 꽤 지나서 9시 넘어서 퇴근햇고
나랑 그 상사가 마지막 퇴근자엿어
굼욜에 출근햇는데 나보고 아무리 일이 안 끝나도 유부남 상사랑 단둘이 남아서 야근하고 같이 퇴근하눈거 좋게 안 보인다고 잡도리당함….
뭐 퇴근을 같이 한것도 회사 문단속까지만 같이 하고 그 이후는 각자 길 감….. 어이없어 가뜩이나 내가 사고친건이라서 같이 야근한거 미안해죽겟는데 이상한 소문이나 돌아서 더 짜중나 냐일 출근하기 싫음…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