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엔 그냥 웃겼는데 요즘 댓글에 뭐만 하면 밤티난다고 다니까...
촌스럽다거나 못생겼다고 하면 개인 취향인데 왜 악플 다냐고 했던 거 같은데
밤티 단어 생기고 나서 그냥 냅다 가볍게 남의 취향 비하하는 거 같아서 별로야,, 그래서 예쁘다고 생각한 것들도 밤티 댓글 보면 나까지 기분 안 좋아짐
유행 빨리 끝났으면,,
|
첨엔 그냥 웃겼는데 요즘 댓글에 뭐만 하면 밤티난다고 다니까... 촌스럽다거나 못생겼다고 하면 개인 취향인데 왜 악플 다냐고 했던 거 같은데 밤티 단어 생기고 나서 그냥 냅다 가볍게 남의 취향 비하하는 거 같아서 별로야,, 그래서 예쁘다고 생각한 것들도 밤티 댓글 보면 나까지 기분 안 좋아짐 유행 빨리 끝났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