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만난 남친이랑 오늘 카페에 갔는데
스포츠카가 오길래 쳐다봤는데 왜 쳐다보네
그래서 이뻐서 본다니까 이걸로 꼬투리 잡아서 대판 싸웠음
상황 설명하자면 4년전에 같은 공시생으로 만났는데 난 합격하고 얘는 아직 공시생임
20대 후반에 아직 공시생이라 주변에서 눈치를 많이 받는지 자존감이 밑바닥임
근데 난 아무렇지도 않거든 그것마저 사랑이었는데
저걸로 꼬투리 잡아서 싸우다가 나더러 그럴거면 저 사람 꼬셔라 라는 말 듣자마자 내가 그냥 헤어지자하고 가방 챙겨서 나옴
바로 붙잡지 않더라
근데 1시간 뒤에 보니 전화오고 난리 났더라
진짜 너무 화난다
4년 동안 사랑이 순간에 끝났네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