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자냐 세 입소고기야채죽 반개프로틴 과자 1개 (먼 감자칩같은거)편의점 커피 반개ㅋㅋㅋ ㅠ 일이 많아서 중간에 대충대충먹다보니까 하...근데 벌써 8시야 후.ㅜ.ㅜ.ㅜ 머라도 먹고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