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려서 글 안 쓴 고동도 많을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형우 개답답하고 팀에 플러스 되는 게 없는데 걍 입다물고 있던 건 조형우를 믿고 기다리고 싶어서도 맞는데 걍 팀 위에 조형우 있으신 그 팬들 때문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