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초코파이나 샌드같은 과자 한봉지, 많아도 두봉지 먹거든 근데 여기저기 나눠주는 거 좋아해서그런지 한 통을 보통 2~3일이면 버린단말이야. 동료들이 ㅇㅇ님은 과자 너무 많이 먹는 거 아니냐고 하는데 이게 많이 먹는건가...? 아니면 통 보고 그러나..? 그렇다기엔 옆자리 분도 나보고 많이 먹는다함
|
하루에 초코파이나 샌드같은 과자 한봉지, 많아도 두봉지 먹거든 근데 여기저기 나눠주는 거 좋아해서그런지 한 통을 보통 2~3일이면 버린단말이야. 동료들이 ㅇㅇ님은 과자 너무 많이 먹는 거 아니냐고 하는데 이게 많이 먹는건가...? 아니면 통 보고 그러나..? 그렇다기엔 옆자리 분도 나보고 많이 먹는다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