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17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

게시된 카테고리 SSG

어차피 점수 따라잡다가 불펜이 불지르는 거 너무 익숙한 패턴이라 그래 어쩐지 너 요즘 잘한다 했다 쯧 하고 말았을 거임…
근데 야만없이라지만 어쩌면 다음 타자 때 이닝 끝날 수도 있었는데 스노우볼 굴리게 한 형편없는 수비가 진짜 화나게 함…
공을 잃어버리든 송구를 거지같이 하든 둘 중 하나만 하지 뭔 한 사람이 둘다 연속으로 저지르니까 평범한 낫아웃이 주자 2,3루 만들고 결국 타격 좋은 선수분한테까지 턴 가서 바로 홈런 처맞기…
올 시즌 수많은 불펜 방화짓을 봤지만 감히 오늘 조형우의 미친(n) 수비가 최고라고 본다 최고의 쓰레기 경기
대표 사진
고동1
난 화가안나는건아닌데 익숙한패배라 면역이있잖앜ㅋㄱㄱ근데오늘건 면역도없는 개빡치는패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고동2
ㄹㅇ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1:50 l 조회 11
오늘 경기 역대급이였나보네
1:49 l 조회 11
이런 생각을 한 내가 너무 웃김2
1:09 l 조회 45
근데 뭔가 오늘처럼 범인이 명확한 경기도 오랜만이라 더 화나는 듯
1:00 l 조회 32
5월.....이후로 병현이 멘탈이 좀 단단해지긴 한 듯?4
0:34 l 조회 81
그냥 이 팀은 문책성 교체+문책성 말소를 좀 보여줘야 돼2
0:24 l 조회 68
진지하게 형우 뭐가 문제일까... 2
0:11 l 조회 108
7,8 지훈 형우 할 거면 준재 9번 내지 마라…2
06.28 22:17 l 조회 170
유섬 원래 인스타 게시물도 없고 프사도 검정색이였나 14
06.28 21:52 l 조회 2842
그냥 계속 이 상태 ㅋㅋㅋㅋㅋㅋ
06.28 21:42 l 조회 226
베니지아노는 바꿀 생각 없는 건가3
06.28 21:23 l 조회 150
02즈가 이대로 청라의 미래가 된다면 진짜 그거야말로 개큰일난 팀 같음 3
06.28 21:23 l 조회 204
진작 형우 2군좀 보내라 했잖아
06.28 21:23 l 조회 52
혹시 있을 올해나 작년 입문 고동이들한테10
06.28 21:19 l 조회 1184 l 추천 1
낫아웃 실책 때 현장 반응 어땠어…?5
06.28 21:13 l 조회 1881
쓰리런 맞은 공도 잘 던진 공이어서 더 짜증남 4
06.28 21:13 l 조회 263
아 8회에 집갔어야돼...
06.28 21:09 l 조회 19
근데 진짜 오늘 조병현이 터뜨린 거면 이렇게까지 화 안 났을 듯2
06.28 21:02 l 조회 275
근데 슼부터본팬들은 뭐랄까 정말 정이랑 광현 은퇴하면 찐으로안볼거같아 야구를4
06.28 21:01 l 조회 222
일요일에 이렇게 절망적인 경기력으로 지는 것도 재주다 3
06.28 20:58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