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SSG
어차피 점수 따라잡다가 불펜이 불지르는 거 너무 익숙한 패턴이라 그래 어쩐지 너 요즘 잘한다 했다 쯧 하고 말았을 거임…근데 야만없이라지만 어쩌면 다음 타자 때 이닝 끝날 수도 있었는데 스노우볼 굴리게 한 형편없는 수비가 진짜 화나게 함…
공을 잃어버리든 송구를 거지같이 하든 둘 중 하나만 하지 뭔 한 사람이 둘다 연속으로 저지르니까 평범한 낫아웃이 주자 2,3루 만들고 결국 타격 좋은 선수분한테까지 턴 가서 바로 홈런 처맞기…
올 시즌 수많은 불펜 방화짓을 봤지만 감히 오늘 조형우의 미친(n) 수비가 최고라고 본다 최고의 쓰레기 경기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이번주에 작은 민준이가 유일한 승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