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18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0

지방에는 진짜 사기업이 없거든

그래서 선택권이 공기업, 공무원, 은행원 요런것들 밖에 없단 말이야

근데 나는 저 중에서 권역 순환하는 직장 다녀서 그런지 

되게 스트레스임 

요즘 이직 생각들어ㅋㅋㅋㅠㅠ

대표 사진
익인1
9급 지방직 공뭔이 좋지 합격만하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히려 9급 괜찮음 지방이라 본가 아님 집값도 싸고 공무원 자택도 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박기 좋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내가 사는 곳은 괜찮은 직장이 공무원 아님 지역농협 밖에 없는 수준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공기업이야? 나 순환 진짜 스트레스 받아서 미칠것 같음ㅠㅠ 나도 맨날 이직 생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나 그래서 결혼도 같은 공기업 다니는 사람하고 하고 싶음 같이 이동하면서 살게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너무 지방이면 또 자기들끼리 텃세 개심해서 순환도 ㄱㅊ을지도..어디로 가느냐가 진짜 큰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무원 월급 들어보니까 생각보다 괜찮더라ㅋㅋㅋ 초봉은 중소급이고 연차 5년 쌓이면 꽤 많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마정도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친구는 국가직인데 걍 처음 들어가자마자 월 230정도이고, 연차 쌓일 때마다 조금식 올라서 5년차면 300정도 되던데? 또 직렬마다 4-5년차에 7급 달아주는 데도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경기도 지방직도 괜찮을까.. 본가가 경기도인데 경기도가 너무 넓어서 그냥 서울로 준비해야하나 고민중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방직이면 경기도 한 지역에서만 돌지 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직 진입전이라 잘모르는데 그런거면 고민없이 경기도 택할듯..! 더 찾아봐야겠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빔프로젝터 추천해줄수있어?
22:52 l 조회 1
퓌 올데이 블랙 쿠션 써본 사람?
22:52 l 조회 3
옷 잘 입는다 생각하면 들어와주라 🥹
22:52 l 조회 2
연봉은 적은데 일은 많이 해서 슬퍼
22:51 l 조회 7
너네진짜 이런 경우 친구 계속 할수있음?
22:51 l 조회 9
목걸이 알러지 있는 익 있어? 1
22:51 l 조회 5
근데 공무원은 투잡안되는게 진짜 너무 안좋은 단점인듯1
22:51 l 조회 12
청년미래적금 제2금융해서 한 익들아 만족해?
22:51 l 조회 4
사람많은 회산데 한번씩 누가 빡쳐서
22:50 l 조회 13
루이비통 가방 골라줘4
22:50 l 조회 15
서비스직익들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면 제정신 아니지 않아..?1
22:50 l 조회 8
임신/출산/육아 다들 임신 얼마만에 성공함?
22:50 l 조회 10
본인표출익들아 상담좀 가능하니?1
22:50 l 조회 10
빨간버스로 출퇴근하는사람?2
22:50 l 조회 10
97인데 주변에 1억 모은 애 있다해서 현타옴6
22:49 l 조회 33
자세 하나로 바지핏이 진짜 엄청 다르구나 40 2
22:49 l 조회 42
나도 키 크고 싶다 흑
22:49 l 조회 3
일드중에 힐링물 있어? 3
22:49 l 조회 6
편의점 도시락 건강에 안좋으려나2
22:48 l 조회 12
임자잇는 사람이 다른 이성 신경쓰는거만큼 추한게 없다
22:47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