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에는 진짜 사기업이 없거든그래서 선택권이 공기업, 공무원, 은행원 요런것들 밖에 없단 말이야근데 나는 저 중에서 권역 순환하는 직장 다녀서 그런지 되게 스트레스임 요즘 이직 생각들어ㅋㅋㅋ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