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18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게시된 카테고리 KIA

기존이랑 똑같이 아니면 한사이즈 업???
약간 더 핏하대서 며칠째 고민중ㅠㅠㅠㅠ
화요일 되기 전까지 정해여하눈디ㅠ
대표 사진
무지1
나도 궁금 ㅠㅠ 난 그래서 그냥 95 사려던 거 100 사려고 하고 있긴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와 나랑 똑같아... 나도 원래 95입는데 100할지 고민중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
댓글 보니까 또 고민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겟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긍까ㅠㅠㅠ 전체 핏도 아니고 허리만 핏되는거라 더고민 큐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
무지혹시 스펙이 어케돼? 나 163인데 저번에 챔필 가서 100 입었을 때 엉덩이 다 덮고 이두 다 가리긴 했었거든… 킹쁘지 않았어서 더 고민되네
오히려 95를 안 입어봐서 어떤지 모르겠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1에게
나 160/63 통통한 체형인데 95 입었을때 세미오버핏? 그정도라 딱 적당했어서 고민ㅜㅜㅜㅜ 안부해보이는정도로 오버핏이 95라서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
글쓴이에게
아 그래?? 나 무지랑 비슷한데 100은 완전 오버핏이긴 해!.. 지인들은 100 입은 거 보고 부해보이진 않는다고 하던데 써드는 오버핏보단 핏하게 입는 게 예쁠 것 같아서 95도.. 마음속 장바구니에서 빼질 못하겠네…..
마킹도 정해써??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1에게
그치 나두ㅠㅠㅠㅠㅠㅠㅠ 나 근데 지금 사진 보니깐 95도 엉덩이 덮는다ㅠㅠㅠㅠ 아 그냥 95 살까 으악.......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
글쓴이에게
아 완전 덮어??? 하…… 길이보다 허리만 좀 핏되는 거면 진짜 95 살까 싶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1에게
엉엉 완전 딱 엉덩이 끝나는 지점까지 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1에게
무지야! 밑에 친절무지가 다른 유니폼 95랑 써드 95 비교해줘써🥹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
글쓴이에게
헉!!!! 보니까 얼마 차이 안 나네!!! 95에 끼끼로 결정 😎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난 똑같이 95 별차이못느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혹시 써드말고 다른거 오버핏으로 입는편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더 핏한 느낌이긴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고민된다 진짜 으악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원래사이즈 맞게 입는게 이뿌다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더헉 그래...? 아 진짜 고민된다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허리부분만 살짝들어가서 핏되는거 같더라구!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아하 그럼 또 완전 핏은 아니네..? 알려줘서 고마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나 올드랑 써드 두개 다 있는데 둘다 같은 사이즈거든? 뭔가 올드는 좀 넉넉한 느낌이고 써드는 좀 더 타이트핏 느낌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원래 오버핏 좋아하는데 윗무지 말 들으니 또 고민되네 으아아악....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입어보고 사는게 젤 정확하긴한데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ㅠㅠㅠㅠ 수도권무지라 챔필스토어를 못가서 온라인으로만 사야해서 슬프다 으악.....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첨부 사진나는 가족이랑 같이 입어서 써드 95사이즈샀어!! 집에 유니폼 95사이즈가 도영이텐텐 유니폼 밖에 없어서 비교해봤더니 허리가 아주 살짝 더 들어가는 것 같은데 핏차이는 크게 없는 것 같더라! 나는 평소에 90으로 입어서 한사이즈 업으로 입었는데 이쁘고 좋았어ദ്ദി₍ᵔ= ・֊・ =ᵔ₎ 물론 직접 입어봐야 정확하겠지만ㅠㅜ 수도권무지라길래 조금이라도 도움되길바랍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허류ㅠㅠㅠㅠㅠㅠ 너무 친절 무지ㅠㅠㅠ 진짜 ㄱㅎ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각보다 많이 허리가 들어가지 않는구나....!!! 진짜 넘 고마워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 진짜 천사무지 넘넘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도움이 됐다니 다행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
천사무지야 고마워.. 나두 덕분에 맘 정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무지도 써드 꼭꼭 성공하길❤️💛❤️💛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정우 인터뷰 지금 봄 1
1:30 l 조회 66
영탁이 견제하냐는 게 젤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1:18 l 조회 52
이번시리즈여서 하는 케챱고백3
1:00 l 조회 120
갸티비
0:59 l 조회 48
화가 젤 많이나는 팀 잡는 거 나만 그런게 아니였구나 ㅋㅋㅋㅋㅋ2
0:37 l 조회 154
없던 경기라고 생각하긴 했지만 1
0:36 l 조회 69
트라 뭐 어쩌고가 필요한거 같아 3
0:11 l 조회 136
헉 나 지금까지 박민 96인 줄 알았어 14
0:04 l 조회 326
장터 7/2 메디힐테이블석 같이 갈 무지 있나
0:04 l 조회 43
광주 무지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당5
06.28 23:51 l 조회 148
오늘 태형이 피칭 어땠어?1
06.28 23:49 l 조회 105
태형이는 서울이 좋나봐~ 1
06.28 23:45 l 조회 154
민이는 생긴거에 비해 느린거지?3
06.28 23:44 l 조회 112
이틀내내졌어도 일요일 이기니까 행복이 이틀감~
06.28 23:42 l 조회 14
우리팀 수비 진짜 왤케 좋지 5
06.28 23:31 l 조회 146
작년보다 더 좋은점 1
06.28 23:31 l 조회 81
박재현 브로콜리 편식하니까 낫또 먹이겠다고 혼내는 나성범5
06.28 23:26 l 조회 229
태형이 첫승 공 못찾았구나1
06.28 23:11 l 조회 271
갸지우 메쟈가는 분위기인거같은데 6
06.28 23:10 l 조회 311
우리 낼 감추 뜨는데 누구누구 뽑히려나9
06.28 22:54 l 조회 232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