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18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잡담] 디아즈도 얼마나 화났으면 | 인스티즈

이렇게까지 적어서 올릴까....

선수들한테 매너 좋은 팬이 되어야지...

대표 사진
라온1
😭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5선발 두명으로 스윕한 거.. 4
23:20 l 조회 63 l 추천 3
외야 좋은 점은 수비까지 좋다는 거임 ㅜㅜ 2
23:18 l 조회 41 l 추천 1
본인표출오늘도 나 달글 안달렸다5
23:11 l 조회 58 l 추천 2
지찬이 내일 폰터뷰! 2
22:57 l 조회 44 l 추천 1
ㅈㅐ현아 언제 오니 .... 3
22:49 l 조회 118 l 추천 1
사람이 어떻게 99~79사이로 생김3
22:47 l 조회 139 l 추천 1
천사들아🥹
22:46 l 조회 71 l 추천 2
담주 선발 매치업... 1
22:38 l 조회 97
장터 7/4(토) 3루 내야필드석 4연석 양도해요
22:27 l 조회 37
문학 경기 예매 끝났어???? 2
22:22 l 조회 71
장터 7/9 엘지전 목요일 선예매 2매 가능한 사람 있을까……..
21:56 l 조회 42
구자욱 혼자 맛난거 먹네
21:54 l 조회 59
라팍 차오미엔면 없어진게 제일 슬프다 1
21:51 l 조회 100
형우 단추 잠궈주는 스윗남 누구지? 4
21:47 l 조회 244
이번 주 진짜 힘든 주간이었는데2
21:31 l 조회 162
오늘 안타기록인데 좀 너무 한거 아니냐? ㅋㅋㅋㅋㅋ15
21:24 l 조회 2734
이번 주 만두 대타 진심 다 성공했네 3
21:20 l 조회 180
야구계에 빼앗긴 유치원교사 5
21:14 l 조회 296 l 추천 1
근데 아즈가 올리는 거보고 화내는 사람들 정말 이해 안됨 6
21:13 l 조회 223 l 추천 5
디아즈도 얼마나 화났으면1
21:10 l 조회 256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