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신규고 직장 상사분께서 엄청 잘 챙겨주셨거든ㅜ나이는 30대 후반에서 40대이시구..!! 그런데 임신하셔서 이제 곧 휴직 들어가시기 전에 밑에 사진같은 선물 드리려고 하는데..! 태명 들어간 이름표도 추가해서 드리고 싶어서...ㅠㅠ자연스럽게 여쭤봐도 될까...? 아님 그 분하고 친한 다른 분께 함 여쭤볼까...??ㅠㅠ![[잡담] 직장동료 임신하셨는데 태명 물어봐도 될까?ㅜ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21/d05f6f956883380ca165421822880c6f.jpg)
![[잡담] 직장동료 임신하셨는데 태명 물어봐도 될까?ㅜ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21/d05f6f956883380ca165421822880c6f.jpg)
|
나는 신규고 직장 상사분께서 엄청 잘 챙겨주셨거든ㅜ나이는 30대 후반에서 40대이시구..!! 그런데 임신하셔서 이제 곧 휴직 들어가시기 전에 밑에 사진같은 선물 드리려고 하는데..! 태명 들어간 이름표도 추가해서 드리고 싶어서...ㅠㅠ자연스럽게 여쭤봐도 될까...? 아님 그 분하고 친한 다른 분께 함 여쭤볼까...??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