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타 나온 재훈이 말고 내야에서는 안타 0개이고 대타포함 외야수들이 타점 다 만들어냄 ㅋㅋㅋㅋ 우리 내야수들 거의 자동 아웃카운트 느낌이야 웅뺌 와야 바뀔까? 내야수 뎁스 너무 얇은거 같고 아즈도 참 가끔 잘하니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