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19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LG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48

[잡담] 오늘 안타기록인데 좀 너무 한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대타 나온 재훈이 말고 내야에서는 안타 0개이고 대타포함 외야수들이 타점 다 만들어냄 ㅋㅋㅋㅋ 우리 내야수들 거의 자동 아웃카운트 느낌이야 웅뺌 와야 바뀔까? 내야수 뎁스 너무 얇은거 같고 아즈도 참 가끔 잘하니까 ㅠㅠ

대표 사진
라온1
가끔 잘하니까......언제 살아날래 아즈야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내야들만 했던 때도 있으니깐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뭐 팀스포츠인데 외야들만 해서 결국 이겼으면 되니깐 ~ 이제 곧 올브니깐 쉬면 괜찮아질 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내야수 뎁스가 얇아 보이는 이유는 내야수 절반이 이미 백업이라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이게 맞음 지금 백업 백백업이 주전으로 나와야하는 상황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4
웅뺌 돌아오면 괜찮아질거야 이겼으니까 뭐 됐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5
3루수 백업 누가 해보지ㅠ 2우현 유재훈 3상준 해보면 안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6
근데 그럴수밖에 없는게 지금 내야는 거의 백업이라…아즈가 못치는건 좀 문제지만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내야는 지금 그럴만 ㅎㅕ ~ ~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지금은 지칠만 하고 웅뺌 돌아올 때까지만 잘 버텨주면 됨 그리고 관그 부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8
하지만 이겼죠?? 외야 힘들때 내야가 해준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9
내야가 초반에 계속 잘했을 때도 있었으니 뭐... 특히나 전뱅은 체력이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0
바뀌길 바라야지... 글고 초반에는 내야가 먹여살리지 않았나? 이럴 때도 있고 저럴 때도 있는 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1
하지만 이겼죠? 내야들 파이팅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지찬이 내일 폰터뷰! 1
22:57 l 조회 15 l 추천 1
ㅈㅐ현아 언제 오니 .... 2
22:49 l 조회 55 l 추천 1
사람이 어떻게 99~79사이로 생김1
22:47 l 조회 66 l 추천 1
천사들아🥹
22:46 l 조회 47 l 추천 2
담주 선발 매치업... 1
22:38 l 조회 64
장터 7/4(토) 3루 내야필드석 4연석 양도해요
22:27 l 조회 30
문학 경기 예매 끝났어???? 2
22:22 l 조회 58
장터 7/9 엘지전 목요일 선예매 2매 가능한 사람 있을까……..
21:56 l 조회 40
구자욱 혼자 맛난거 먹네
21:54 l 조회 53
라팍 차오미엔면 없어진게 제일 슬프다 1
21:51 l 조회 86
형우 단추 잠궈주는 스윗남 누구지? 4
21:47 l 조회 215
이번 주 진짜 힘든 주간이었는데2
21:31 l 조회 150
오늘 안타기록인데 좀 너무 한거 아니냐? ㅋㅋㅋㅋㅋ15
21:24 l 조회 2448
이번 주 만두 대타 진심 다 성공했네 3
21:20 l 조회 165
야구계에 빼앗긴 유치원교사 5
21:14 l 조회 281 l 추천 1
근데 아즈가 올리는 거보고 화내는 사람들 정말 이해 안됨 6
21:13 l 조회 211 l 추천 4
디아즈도 얼마나 화났으면1
21:10 l 조회 238
순위 2
21:07 l 조회 161 l 추천 1
구저씨 진짜1
21:05 l 조회 97
자욱아? 저녁시간 다 지낫어.... 18
21:03 l 조회 359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