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이모들이 다 30대에 쌍꺼풀 생겨서 내가 쌍수하는거 반대했거든? 그래서 난 안 했는데 최근에 쌍꺼풀 생기려고 라인 잡혔고.. 사촌언니는 쌍수했는데 그 위로 또 생겨서 겹쌍꺼풀됨.. 신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