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살건데 허리부분은 밴딩이래 뒤에가 저렇게 생겨서 뒷부분은 전체적으로 밴딩인지는 모르겠는데 밴딩같기도하고...
1사이즈는 가슴둘레가 43이고 2사이즈는 46이야 하 근데 집에있는 블라우스 45인거가 매우편하게 맞아 조금 남아
그래서46은 사알짝 클 거 같고 43도 맞긴한데 낑길 거 같음 가슴42인 옷 입어봤는데 완전 딱 맞아 너네라면 뭐살거야? 1사이즈 살까 2사이즈 살까
|
이거 살건데 허리부분은 밴딩이래 뒤에가 저렇게 생겨서 뒷부분은 전체적으로 밴딩인지는 모르겠는데 밴딩같기도하고... 1사이즈는 가슴둘레가 43이고 2사이즈는 46이야 하 근데 집에있는 블라우스 45인거가 매우편하게 맞아 조금 남아 그래서46은 사알짝 클 거 같고 43도 맞긴한데 낑길 거 같음 가슴42인 옷 입어봤는데 완전 딱 맞아 너네라면 뭐살거야? 1사이즈 살까 2사이즈 살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