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22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2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대표 사진
신판1
한둘이 아닐텐데 먹금도 정도가 있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우리나라는 피해자 탓을 너무 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가족이 피해봐도 먹금하란 소리 듣는다니ㅠㅜ...선수들 불쌍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아내분이 팬들이랑 기싸움한다는 말이 있던데
근데 그거랑 별개로 가족은 건들지 않았으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그거 걍 저런 거 올리는 거 보기 싫은 사람들이 하는 말이야 집까지 찾아간 사람들도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어후 그건 스토킹 아니냐ㄷ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그거 악플러들이 자기들 합리화하려고 하는 말이야 제발 속지 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왜 먹금해야 돼...? 여태껏 참아준 거 아냐??? 타팀팬이라 잘모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당하는 입장에선 먹금이안쉽겠지 가족 까지 건드리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피해자 탓 좀 그만해라 통제병 걸렸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와 피해자 탓을 이렇게 한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가족 건드리는 애들이나 그만하시길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근데 참다참다 안되겠어서 올린거 아님…?
피해자탓은 좀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첨부 사진(내용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피해자가 대응하는걸로 뭐라하는게 더 이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선수 뭐라할 시간에 가족 sns까지 찾아가서 악플 남기는 사람들을 질타하는게 맞지 않니? 매번 dm을 닫으라는둥 멘탈이 약하다는둥 피해자 통제하는 사람들이야말로 미쳤나 싶음 우리 팀도 아닌데 열받네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피해자 집까지 찾아가서 벨튀하는 애들 있을 정돈데 피해자탓해서 뭐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저 트윗도 엥이네 ㅋㅋ 저걸 디아즈한테 인스타를 닫으라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아니 왜 피해자가 액션을 취해야하는데 미들은 따로있구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디아즈가 왜 먹금해야하는데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트윗도 웃기다 본인도 디아즈 인스스 찾아보고 sns에 글 쓰면서 디아즈한테는 인스타 접으래 피해자가 왜 먹금해야 되는데 가해자가 멈추면 될 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피해자 탓 좀 하지 마라 왜 이렇게 피해자 탓을 해? 난 삼성 팬도 아니지만 이런 건 진짜 이해 안 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잘못한 사람 따로이레 피해자탓 하기하네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그리고 저거보고도 디아즈한테 뭐라하는거면 글이나 좀 읽어라 가족한테 하지말고 본인한테 직접말하라는 글인데 뭔 먹금하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너같은애가 인스타에 악플달릴때 댓글창닫으라고 뭐라하는구나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미쳤ㄴ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 악플러지 꺼져라 아즈 그만 괴롭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이런 글 쓸 시간에 밖에 나가서 바람이나 좀 쐬고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1
본인 피해보면 먹금 할 수 있나 ㅋㅋㅋㅋ 피해자 탓 하는거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와 피해자탓 미쳤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3
피해자탓 하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4
먹금도 괴롭히는 애들이 한 둘이어야 먹금을 하지 디아즈 조금만 못해도 아내한테까지 가서 욕하고 ㅅㅎ협박하고 집에 찾아가서 벨 누르고 난리도 아님 먹금으로 넘어갈 수준 넘은지 오래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5
일부 공감함 저들은 관심줄수록 미쳐날뛰어서 그냥 조용히 뒤에서 고소하는게 효과적일텐데 근데 또 이런 글 여러번 보이는거 봐서는 얼마나 스트레스받을까 싶기도 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6
이게 통제가 되면 나도 저 방법이 옳다고 생각하는데 현실적으로 쟤네를 어떻게 멈추게함 애초에 상식 밖인 행동을 하는 애들이고 한둘도 아닌데
인스타를 닫는건 아니여도 댓글이나 디엠 서로 맞팔한 사람 아니면 못보내게 하는 기능이라도 설정해뒀으면 좋겠음.. 저 가해자들 입장에서는 디아즈랑 디모님 반응에 더 쾌감느끼겠지 아이고 우리가 잘못했네.. 이러겠냐고ㅠ 현실로 찾아와서 스토커짓 하는사람은 걍 고소때리셨으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7
처음에는 먹금했어 점점 심해지니까 공개적으로 그만해달라고 글 쓴 건데 뭐가 문제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7
그리고 가족 까지 건드리는데 누가 참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8
정병들 세게 붙었다 싶다... 아즈 구단 도움 받아서 꼭 다 고소하면 좋겠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8
먹금해라 인스타 닫아라 이런 건 진짜 본인 일이 아니라 쉽게 말하는 거지 솔직히 익명 커뮤에서 이상한 놈 만나도 짜증나는데 인스타는 얼마나 기분 나쁘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9
이걸 피해자탓하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맛있어보여1
23:27 l 조회 29
이번 월드컵 보니까 축선출신들 왜 그랬는지 알겠더라 1
23:26 l 조회 60
내 추천탭
23:25 l 조회 28
그럼 삼성은 중견되는 외야가 몇 명이야? 5
23:22 l 조회 90
꿀꿀해서 야식먹을것2
23:14 l 조회 34
장터 6/28 kt vs 삼성 지류티켓 구해요
23:13 l 조회 43
하 추천탭 진짜4
23:11 l 조회 187
슬슬 감추 명단 궁금하다 7
23:10 l 조회 152
우웅해1
23:07 l 조회 35
저 로터리픽 어쩌고는 대체 어디서 자꾸 말이 나오는거임? 6
23:07 l 조회 145
몇몇 팬들 점점 유난스러워지는거같음 28
22:59 l 조회 464
와 구속 169.8km 20
22:58 l 조회 380
근데 우리만 만나는 팀 계속 만나는데 7
22:57 l 조회 211
내일 폰터뷰 < 삼성 김지찬, 두산 박준순 > 3
22:54 l 조회 144 l 추천 1
OnAir 왜 내가 눈물나지
22:51 l 조회 149
너무 익숙해서 누구지 했는데
22:50 l 조회 80
안현민 잘하고 잇오?
22:49 l 조회 58
월드컵 보니 크보 조롱하던 몇몇 축구 관계자들 웃기네 진짜 15
22:49 l 조회 292
리틀 이글스 첫승!!! 1
22:49 l 조회 74
OnAir 야구대장ㅋㅋㅋ 캐삭전 리틀이글스가 이겼네16
22:49 l 조회 38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