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너무 돌아다녀서 오늘은 집에서 쉬었는데 다른글 제목보고 나도 폰 자주 쓰긴하는데싶다가 깨달은게 오늘 하루종일 폰 붙들고 있었어ㄷㄷㄷ 책도 폰으로 읽고 영화도 폰으로 보고 지금은 폰으로 인티하고.. 아니 나 어쩌다 이렇게까지 폰중독이 된 거지
|
어제 너무 돌아다녀서 오늘은 집에서 쉬었는데 다른글 제목보고 나도 폰 자주 쓰긴하는데싶다가 깨달은게 오늘 하루종일 폰 붙들고 있었어ㄷㄷㄷ 책도 폰으로 읽고 영화도 폰으로 보고 지금은 폰으로 인티하고.. 아니 나 어쩌다 이렇게까지 폰중독이 된 거지 |